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lemon is mine."

"The lemon is mine."

번역:그 레몬은 내 것입니다.

May 28, 2014

댓글 51개


mdCC1

난 우먼으로 들었는데 ㄷㄷ


cistrudg

원래 듣고 싶은게 들림


yEB911

듣고싶은것?


S2slXg

저도ㅋㅋㅋㅋ..


tyGh9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seheung.oh

그 레몬은 내거야.


kjmgood9902

그 레몬은 제 것입니다


rounder128

발음 이상해서 틀릴뻔..


neoet03

그 레몬은 내겁니다.


day_kim

레몬은 내 것입니다


koowhan5

그 레몬은 내꺼야.


yjicdi3

내거야 입니다. 내꺼야는 맞춤법이 틀린거죠.


HoonYnooH

나도 라면이라고 들어서 ramen ㅋㅋㅋㅋ


jkjjjoa

레몬이 자꾸 라면으로들려서ㅜ식껍햇네


FdQk8

식겁말고 걍겁


0joo

그 레몬 내꺼야


psychology91

그 레몬은 나의 것입니다.


ChangMuJun

그 레몬은 나의 것


oZte2

그 레몬은 나의 것도 안되나요?☺☺☺


asw0000

발음 이상해요.. 뭐먼이라며 ..


AilSter

그 레몬은 내꺼다 했더니 틀린... 그 레몬은 내꺼다, 건들지마 크르릉 하면 맞으려나.


HyolimKim1

너무 웃기시다 ㅋㅋ


FdQk8

으르렁되것져


bestlbc

저의것 vs 나의것


6ofH1

래몬이라 써서 틀림..


C1wS

그 레몬는 나의것 이게 틀리다니


whitexmaseve

the ramen is mine 으로 들었음..


bobi1379

내꺼야 라고 적었는데 틀림 ㅋ


burpkingkimcola

그 레몬은 내꺼다 X ㅠㅠ


YDTI1

거 꺼 오타죠 오답이 아니라


4ETm

그 레몬은 내것!!


VaniaEvani

Why when I used '그 레몬을 내 꺼야' that's wrong? But when in the sentence before i used '니 껀야' it's right.. is there any rule of using 꺼야 and 거야?? i mean using ㄲ and ㄱ


Yoomini060901

I think '레몬을' and '꺼야' are wrong. '레몬은' is grammatically wrong. It's better to write '레몬을' as '레몬은'. And spelling of '꺼야' is wrong too. It's better to write '거야'. :)


zocvo

그 레몬은 내꺼야


leejh123

"그 레몬은 내것"이라고 써도 되지 않나요?


moonP1

더뭐먼이즈마임¿


hY6v6

이상하게들림


sangyoon6

그 레몬은 내 것 했더니 답이 그 레몬은 나의 거야 실화?


DongHeeCho7

그 레몬은 내꺼다


hjSy31

야!그 레몬내거야!


eara121102

The lemon is mine.


kasba1

내 것이나 제 것이나 똑같은데. '제 것'도 맞다고 해주쇼


33Mc8

The lemon is mine


Pmmg12

mine 은 '나의 것'도 되죠?..


FdQk8

이문제까지 거의 영어듣기평가인줄


FdQk8

영어듣기평가할때 그 브금잘어울릴듯(따↗️라↗️라↗️라↗️ 따→따→ 따→따↘️라↗️)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