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am a spider."

"I am a spider."

번역:나는 거미입니다.

May 28, 2014

댓글 13개


DavidKim007

스파이더맨 등장


HEHV718807

음....거미는 셀수있는 명사인것! 다들 아시져? 셀수 없는 명사는 the 를 붙이지 않는답니당<sub>~</sub> 이 답장이 도움 돼시면 좋겠네여


d1jq

ㅋㅋㅋ 와 센스 좋으시네용 제목학원 우수학생이신가?


tun_able

"나는 거미다"도 정답으로 쳐야 할 것 같은데요....


Hyeyom

'나는 거미다'도 맞게 해주세요~


ZWj33

I am spider.라고 하면 안될까요? a를 붙여야하는 이유 알 수 있을까요?


lalaXDXD

셀 수 있는 명사는 수를 나타내거나 가리키는 수식어구 등을 넣어주어야 합니다. 여기선 spider가 셀 수 있는 명사여서 주어인 I가 한 명이므로, a를 앞에 붙여 한 마리의 거미임을 나타내 준 겁니다.


JINSEO_08

동물들이 자기소개 하는 이곳


iris06101

의식의 흐름으로 스파이더맨 이라고 써서 틀렸엌ㅋㅋ


Harry2023

I am a spider이 조금 이상해요 왜냐면 거미는 말을 못 하잖아요-.-


SAWI71782

I am a spuder 이라고 했는데 맞았네


LiKenun

🇦🇺의 영어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