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am a spider."

"I am a spider."

번역:나는 거미입니다.

May 28, 2014

댓글 12개


DavidKim007

스파이더맨 등장


tun_able

"나는 거미다"도 정답으로 쳐야 할 것 같은데요....


Hyeyom

'나는 거미다'도 맞게 해주세요~


ZWj33

I am spider.라고 하면 안될까요? a를 붙여야하는 이유 알 수 있을까요?


hey_hello1

셀 수 있는 명사는 수를 나타내거나 가리키는 수식어구 등을 넣어주어야 합니다. 여기선 spider가 셀 수 있는 명사여서 주어인 I가 한 명이므로, a를 앞에 붙여 한 마리의 거미임을 나타내 준 겁니다.


gWVR8

갑자기 나보고 거미래


tsy1488

나는 거미가 아니다!!!!!!


dU9y7

다들 너무 자기 중심적이네.. 왜 화자가 늘 본인이거나 인간일 거라고 생각하는지;


d1jq

그렇게 말하는 당신은요? 사람들 모두거의 유머로 웃자고 한건데 그러는 당신은요?(기분나빴다면 삭제할게요)


iamyourmoms

가수 거미일수도 있음


g6hl2

나는 스파이더맨이다


zoemoon11

스파이거맨<sub>스파이더맨</sub>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