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번역:Hello!

May 28, 2014

댓글 13개


PatrickPar7

Hi 도 맞게해주세요


s6oO5

Gtxezyj3zwdyjuf


Nawon2

Hi와 Hello의 차이를 알려 주세요.


QUz21

아마도Hello는 존댓말,Hi는 예삿말(반말)같아요


Jhy8B5

Hi는 안녕이라는 뜻이고 Hello는 안녕하세요라는 뜻이에요


tun_able

Hi! 도 맞지 않나요?


ch20001

hello는 첫인사? 격식있는 인사? hi 는 좀더 친근하게 쓰는말? '안녕'처럼 반말인듯 반말아닌 반말같은 느낌?


JFDjx1

저는 보기에 'Hello'랑 'hello'가 나왔네요..ㅎ 대문자 시작에 관해 다르게 낸 걸까요?


JFDjx1

설마 이걸 틀리라고 내진 않았겠죠? 굳이 이렇게 할 필요가..


vgBr341767

사기꾼아 hi비하? 그러니깐 회사가 망하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