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f she walks, he walks."

"If she walks, he walks."

번역:만약 그녀가 걸으면, 그가 걷습니다.

May 29, 2014

댓글 30개


nisus205

만약 그녀가 걷는다면 그도 걷는다.

June 2, 2014

suejin25

만약은 빼셔두돼요^~^

August 3, 2015

roqleh

Work 랑 walk 헷갈렷네요

January 29, 2015

shwnshw

만약을 안붙여도 이미 조건절 해석이 되는거같은데요?

May 29, 2014

greenw

그러게 말이이에요.. 한국어 특성을 못살리는 것 같아요 ㅠ

June 13, 2014

sjw7064

만약이라는 말은 걷는다면 이라는 말에 이미 조건이 붙어 있기때문에 딱히 해석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June 23, 2014

soeun3860

만약빼도 맞다고 나오는데요?

April 23, 2017

shine190974

그래요 만약 넣지 말걸..

January 21, 2019

anylink24

만일 그녀가 걸으면 그도 걷습니다.. 틀린 표현인가요? 모호한 해석이 너무 많아요 ㅜ 신고 출동!! 이래야 발전하겠져^^ 듀오링고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D

June 19, 2014

Elletsar

걸으면

은 안되나요

May 29, 2014

Qtx11

걷는다 걷습니다. 존대 말만 하나요 ㅠㅠ

June 2, 2014

xointrong

수정 되겠죠? 한국말이 워낙 어려우니..ㅋㅋ

June 10, 2014

warachae

만약은 생략해도 될 듯!

June 21, 2014

osarang

만일그녀가걸으면그도걷습니다.라고했는데 답이나는그녀를사랑해서라고나왔는데어떻게된거죠?

September 12, 2014

rB9W

해답이 오류네요...

September 17, 2014

4cUC

그는 그녀가 사랑한다고 씁니다

September 18, 2014

qazwsx8524

만약 그녀가 걷는다면, 그도 걸을 것이다.

이 문장은 틀린 해석 인가요?

December 14, 2014

HyesunJang

만약에 그녀가 걸을때 , 그도 걷습니다 이거는 왜 안되는건가요 ?

February 16, 2017

HyesunJang

she 가 어디서는 그녀가 틀리고 , 여기선 또 그녀가 맞다하고 .... 뭐 어쩌잔걸까요

February 17, 2017

ALEXlEL1

일본어 번역하듯 써놓은것좀 고쳐라 그녀같은 말은 없다 무슨 언어앱이 이런식인지 모르겠다.

November 23, 2018

sjw7064

그도 라는 말이 더 어울릴 듯 한데 그도 라는 단어는 틀렸다네요...일단 신고는 했어요 ㅎ

June 23, 2014

mumumu87

발음이..

August 4, 2014

roinia

"만약"만 정답인가요... 너무 타이트한데요? 만일은 왜 안되는지;;;

September 10, 2014

4cUC

본문에 항상 정답이틀리게나와서바로잡아주세요

September 18, 2014

violet1107

If 말고 When 도 되지 않나요?

November 29, 2014

yr_park

Work인줄ㅜ

January 30, 2015

SEOHYEONKI

works 인줄 ㅠㅠ

February 23, 2015

wlgus5704

걸으면말고 걸을때도 되게해주세요!

February 27, 2015

ahnss

걸으면은 왜 안되는건지.. 이제 뭐 하나 할때 마다.. 슬슬 지겨워 진다.. 준비를 똑바로 하고 우리나라 오픈을 해야지.. 이거 몇번 더 쓰다가 사람 다 떨어져 나간다.. 분명히..

June 10, 2014

HeejunNam

아직 오픈 안했습니다. 이건 베타죠. 그리고 듀오링고는 신고를 해줘야 발전하는 시스템인거 같네요. 아직 충분히 데이타를 못 쌓았기 때문에 베타겠죠.

June 15,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