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reads you a menu."

번역:그가 메뉴를 너에게 읽어준다.

May 29, 2014

댓글 7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BobC6

앞에 과정에서 차림표라서 차림표로 했는데 차림표는 안되나요.


svenerish

틀렸다고 나온다면 신고하시면 됩니다~


insang

그는 당신에게 메뉴를 읽어줍니다. 붙여쓰기 했는데 틀렸다고 나오네요......


rmOV11

Read에 s가 붙고 안붙고의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KUNSSAK

S는 3인칭단수 1인칭나 2인칭너 3인칭은 나와너를 제왜한 모든것입니다 단수는1개,1명,1마리일떼 복수는 1보다큰모든것입니다 3인칭단수는 S를붙이니 He 로는 He read a books 가아닌He reads a books로적용합니다


Jeon435869

I는 1인칭 단수라 동사원형, He는 3인칭 단수라 동사에s가 붙습니다.


Rli97

히 리듀 어 메뉴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