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reads you a menu."

"He reads you a menu."

번역:그가 메뉴를 너에게 읽어준다.

May 29, 2014

댓글 28개


BobC6

앞에 과정에서 차림표라서 차림표로 했는데 차림표는 안되나요.


svenerish

틀렸다고 나온다면 신고하시면 됩니다~


tkfktkfkdltk

읽어줍니다 라는 표현 말고는 전부 틀리게 나오네요. 수정 바랍니다...


insang

그는 당신에게 메뉴를 읽어줍니다. 붙여쓰기 했는데 틀렸다고 나오네요......


rmOV11

Read에 s가 붙고 안붙고의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Jeon435869

I는 1인칭 단수라 동사원형, He는 3인칭 단수라 동사에s가 붙습니다.


mJAO16

너에게 메뉴로를 했는데 맞게 나오네요


cmaahn

그는 그 메뉴를 당신에게 읽어 줍니다.


apd828

그가 당신에게 메뉴를 읽어줍니다. 틀린가요?


5SzH3

다른 번역기로 사용하여 변역시 "그는 너에게 메뉴를 읽어 주었다."로 나오기도 하나…


ssy4898

읽어주다는 안되나요


lis0584

못읽어요기계가


Youme_Lee

공백까지 체크하는 건 쫌~~ 내용파악만 되면 되는 것 아닌가요??^^


sem1236

메뉴를’ 이라고 했는데 틀리고메뉴을`이 맞다고 떠요~


kimmemworld

마이크 인식을 왜 못하지


thebible

읽습니다도되지안나


[탈퇴한 사용자]

    마이크 어렵당...... ㅡㅁㅡ


myshology

    그는 당신에게 메뉴를 읽습니다. 란 하고 그는 당신에게 메뉴를 "읽어 줍니다"표현말고 다른 말은 없나요???


Gentacle

    그가 당신에게 메뉴를 읽는다. <- 오답?


3Gf9

    '메뉴를'이라고 맞게 썼는데 '메뉴을'이라고 썼다고 틀렸다고 하네요.


5SzH3

    기계번역의 한계인가요


jjangnyu

    어의가 없네요 같은말인데 너에게를 내게라고 했다고 틀렸다고 하니... 이앱 못써먹겠네요


kwN23

    쓰지마세요


kkk7209

    한 메뉴가 틀리데요.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