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reads you a menu."

번역:그가 메뉴를 너에게 읽어준다.

4년 전

댓글 8개


BobC6
BobC6

앞에 과정에서 차림표라서 차림표로 했는데 차림표는 안되나요.

4년 전

svenerish

틀렸다고 나온다면 신고하시면 됩니다~

4년 전

tkfktkfkdltk

읽어줍니다 라는 표현 말고는 전부 틀리게 나오네요. 수정 바랍니다...

4년 전

insang

그는 당신에게 메뉴를 읽어줍니다. 붙여쓰기 했는데 틀렸다고 나오네요......

4년 전

apd828

그가 당신에게 메뉴를 읽어줍니다. 틀린가요?

3년 전

5SzH3

다른 번역기로 사용하여 변역시 "그는 너에게 메뉴를 읽어 주었다."로 나오기도 하나…

7개월 전

rmOV11

Read에 s가 붙고 안붙고의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7개월 전

Jeon435869

I는 1인칭 단수라 동사원형, He는 3인칭 단수라 동사에s가 붙습니다.

5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