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is her!"

"It is her!"

번역:그녀입니다!

May 29, 2014

댓글 14개


JongheeKim

그게 바로 그녀야! 도 맞는 듯 한데요.


g9Ko1

That's her.


ksr00

읻 이스 하트! 라고 들려 나의 마음받아줄래? 듀오링고가 실생활에 쓰는 영어가 많이 나온다는데 고백할떄 쓰는 문장도 알려주는군요


Hyemi47329

말을 하는데 녹음이 안돼요


9FD71

'그것은' 이 왜않되죠?


artkim1

"그것은"은 사물지칭 이기 땜이아닐까요 "그녀"는 사람이라서 같기도...


gaon081123

It이 번역 안되는 문장도 있어요 예를 들면 비가 온다를 영어로 쓸 때 It이 들어가는데 해석이 안되요


KmQh12

'is'는 '는'이라는 뜻입니다. it:그것 it is:그것은


gaon081123

Is 는 ~이다 라는 뜻인데...


Bonh12367

발음이 힛 히즈 헐 이라고 들려료 듀오링고 님 발음좀 바 꿔주세요 부탁합니다.


CVHe13

똑같은 답인데 틀렸다 나오는 것 무엇?


q4p24

히얼 안그러면 헐


WoojinJang2

It is her에서 her 위치에 와야 하는 것은 보어이므로 소유격이 아닌 주격 she를 써야 하는 것은 아닌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