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ave you read them?"

"Have you read them?"

번역:당신은 그것들을 읽은 적이 있습니까?

May 29, 2014

댓글 45개


nostairwayDENIED

The audio file is wrong. It uses the wrong pronunciation of "read", this is past tense and should sound the same as "red".


chaoswith

당신은 그것들을 읽었나요? 는 왜 틀린거지요..


The.Mano.

'당신은 그것들을 읽은 적 있습니까?'라고 하니 틀렸네요.


bacharis

헤뷰 리듐? 이렇게 들려요 ㅠㅠ 듣기가 젤 어려워요 ㅎㅎ


happyajc92

그쵸 영어발음은 너무 구려요. 느린 발음으로 몇번을 들어서 안들리는 발음이 많더락구요. 제가 막귀인지...


HSN0691

구린건 아니고... 영어는 스킵되는 발음이 많습니다. 그래서 잘 안들리는거죠^^


bacharis

아 제가 이상한게 아닌거죠? ㅎㅎㅎ 전 제 귀가 막귀인줄 ㅠ


wonjoon

Them은 덤 듬 처럼 발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bacharis

그렇군요 ㅎㅎ 들어도들어도 익숙해지지가 않아요 발음은 ㅠㅠ


HSN0691

계속 들으시다가 보면은 익숙해집니다^^


hyozy

Red 가 아니라서 당신은 그것들을 읽습니까? 라고 썼는데 틀림.. 답 뭐예요? 읽은 적이 있냐고 물어본 해석이 맞아요?


lean_on

read-read-read잖아요 ㅋㅋ 경험을 묻는 게 맞습니다.


nayeon06

영어는 진짜 어렵내요


I5O3

너는 그것을 읽었니? 이거 안됩니까?ㅠㅠㅠ


cool1755

당신은 그것들을 읽은 적이 있나요는 왜 틀려요?


ssy4898

그것들을 읽었나요? 는왜틀려요


itqF1

have you read them


Wonmin1

너 그것들을 읽었'니'는 맞고 '냐'는 틀리네??


daniel.par9

그것들 읽어봤어요? 했는데 오답이래요..


croiv

너 그거 읽은적있어? 라고하니까 틀리다고 나오네요 ... 후아


bacharis

아쉽지만 them 이 복수라 틀린게 맞아요ㅠㅠ


yyy0683

존댓말로 하면 틀리나요?..왜죠


HaeunKang

너 그거 읽어봤니? 도 틀리네요


dbtosnfl

읽었습니까?


hoandha

그것들을 읽었나요? 도 맞지 않는지..


ryutk727

그것들을 읽어봤어요? 가 틀리네요...


curiris05

너랑 당신이랑 뭔 차이?


WFq4

너 그것들 읽었니 는 왜 틀린건가요?


imanakin

그거 읽은적 있나요? <- 이거 틀렸나요?


UGZz1

해브유랫댐?이라고 들려서 말했더니 아니래


1Q65

'리드'가 아니고 '레드'라 들림.


dbsdPtmf

have가 무슨뜻인가요?


Lovely_Alicia

한국어로 읽은 적이 있습니까? 나 읽은 적 있습니까? 는 거의 같은건데.. 한글자 빼먹어서 틀렸네요..


KvVe5

말하는데도 인식을 못해요...


juni376745

그거 읽어 봤어요? 가 틀리다니


7XNc2

them이 무슨 뜻이죠?


J.W.Lee3

헤뷰뤳뎀 이라고 읽어주네요.


leeb1n

have 가지다라는 의미만 알고있엇는데 have로시작하는 말은 의미가 다르게 적용되나봐요?


lov2me

do you read them? 하면 의미가 다른가요?


0dBE8

Have 를 앞에 쓸 수 있는 경우가 있나요? 일반 동사를 do 또는 does 사용해서 의문사를 만든다고 배웠는데, 명령문으로 사용한 것도 아닌데 어떻게 된건가요?


dU9y7

갑자기 have pp?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