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ave you read them?"

"Have you read them?"

번역:당신은 그것들을 읽은 적이 있습니까?

May 29, 2014

댓글 36개


nostairwayDENIED

The audio file is wrong. It uses the wrong pronunciation of "read", this is past tense and should sound the same as "red".


moonji1212

I agree. We could give the feedback.


chaoswith

당신은 그것들을 읽었나요? 는 왜 틀린거지요..


The.Mano.

'당신은 그것들을 읽은 적 있습니까?'라고 하니 틀렸네요.


bacharis

헤뷰 리듐? 이렇게 들려요 ㅠㅠ 듣기가 젤 어려워요 ㅎㅎ


happyajc92

그쵸 영어발음은 너무 구려요. 느린 발음으로 몇번을 들어서 안들리는 발음이 많더락구요. 제가 막귀인지...


HSN0691

구린건 아니고... 영어는 스킵되는 발음이 많습니다. 그래서 잘 안들리는거죠^^


bacharis

아 제가 이상한게 아닌거죠? ㅎㅎㅎ 전 제 귀가 막귀인줄 ㅠ


wonjoon

Them은 덤 듬 처럼 발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bacharis

그렇군요 ㅎㅎ 들어도들어도 익숙해지지가 않아요 발음은 ㅠㅠ


HSN0691

계속 들으시다가 보면은 익숙해집니다^^


OLgs812531

Them은 덤 든 처럼 발음도는 경우가 많습니다.


hyozy

Red 가 아니라서 당신은 그것들을 읽습니까? 라고 썼는데 틀림.. 답 뭐예요? 읽은 적이 있냐고 물어본 해석이 맞아요?


lean_on

read-read-read잖아요 ㅋㅋ 경험을 묻는 게 맞습니다.


nayeon06

영어는 진짜 어렵내요


I5O3

너는 그것을 읽었니? 이거 안됩니까?ㅠㅠㅠ


cool1755

당신은 그것들을 읽은 적이 있나요는 왜 틀려요?


ssy4898

그것들을 읽었나요? 는왜틀려요


itqF1

have you read them


Wonmin1

너 그것들을 읽었'니'는 맞고 '냐'는 틀리네??


daniel.par9

그것들 읽어봤어요? 했는데 오답이래요..


leeb1n

have 가지다라는 의미만 알고있엇는데 have로시작하는 말은 의미가 다르게 적용되나봐요?


yyy0683

존댓말로 하면 틀리나요?..왜죠


0dBE8

Have 를 앞에 쓸 수 있는 경우가 있나요? 일반 동사를 do 또는 does 사용해서 의문사를 만든다고 배웠는데, 명령문으로 사용한 것도 아닌데 어떻게 된건가요?


Bonh12367

님들 T를 꾹 누르면 Þ가 되는거 아시나요?


croiv

너 그거 읽은적있어? 라고하니까 틀리다고 나오네요 ... 후아


bacharis

아쉽지만 them 이 복수라 틀린게 맞아요ㅠㅠ


lov2me

do you read them? 하면 의미가 다른가요?


BellameFor

have you right them?


afjl88213

have you ramdon 으로들림ㅋㅋㅋ 짜빠구리있냐?


konnazang

나 하나 빼고 틀렸어


zebostoneleigh

I'm a native english speaker, and I can assure you that the pronunciation of "read" is often wrong. That said, since similar comments appear below that are years-old, it's unlikely to be fixed.


jasonseo10

Have는 왜 써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