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have her."

"We have her."

번역: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15개


tjsdud0000

ㅋㅋㅋ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ㅠㅠㅠㅠ


Jason989333

졸지에 납치범 됐네


myshology

우리는 그녀가 있습니다. 맞지 않나요? 우리에게가 맞나요? 둘다 맞지 않나요?


A4crL

'우리는' 와 '그녀가'는 둘다 주어로 쓰이기 때문에 둘중 하나는 목적어 (<sub>을,</sub>를,~에게)가 필요해요


IP6481

교과서 베끼고 왔나..;;


Jason989333

우리가 그녀를 납치했다


sanghunlee10

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eers123

그녀를 갖는다는 안되요..?


LOVELovely27

ㅠㅜ 왜캐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세요... 문법적으로는 소유적 표현이 맞지만 순수한 뜻으로 보면 함께 있다, 돌보고 있다 같은 가벼운 문장이라구요 :)


HyolimKim1

근뎁 ....... 이러면 납치한거 같지않나 ..... ? ㅋㅋㅋㅋ


HwangDongH1

내가 당신을 찾아내서, 나는 당신을 죽일 것이다.


jhLn15

우리같은경우는 have를 쓰는건가요??


v22n3

문장이 좀........^.^


ojUi8

[우리느 그녀의 것을 가지고 있다]가 맞지 않나요?


Jack582157

-I have an army. -We have a Hulk.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