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ave her."

번역: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11개


tjsdud0000

ㅋㅋㅋ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ㅠㅠㅠㅠ

4년 전

TVEwxk

솔로는 아닌가보넼ㅋㅋ

2개월 전

Jason989333

졸지에 납치범 됐네

3년 전

myshology

우리는 그녀가 있습니다. 맞지 않나요? 우리에게가 맞나요? 둘다 맞지 않나요?

4년 전

A4crL

'우리는' 와 '그녀가'는 둘다 주어로 쓰이기 때문에 둘중 하나는 목적어 (<sub>을,</sub>를,~에게)가 필요해요

11개월 전

IP6481

교과서 베끼고 왔나..;;

1년 전

Jason989333

우리가 그녀를 납치했다

3년 전

sanghunlee10

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2년 전

eers123

그녀를 갖는다는 안되요..?

1년 전

LOVELovely27

ㅠㅜ 왜캐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세요... 문법적으로는 소유적 표현이 맞지만 순수한 뜻으로 보면 함께 있다, 돌보고 있다 같은 가벼운 문장이라구요 :)

10개월 전

jhLn15

우리같은경우는 have를 쓰는건가요??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