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have her."

"We have her."

번역: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17개


tjsdud0000

ㅋㅋㅋ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ㅠㅠㅠㅠ


Jason989333

졸지에 납치범 됐네


myshology

우리는 그녀가 있습니다. 맞지 않나요? 우리에게가 맞나요? 둘다 맞지 않나요?


A4crL

'우리는' 와 '그녀가'는 둘다 주어로 쓰이기 때문에 둘중 하나는 목적어 (<sub>을,</sub>를,~에게)가 필요해요


Jason989333

우리가 그녀를 납치했다


IP6481

교과서 베끼고 왔나..;;


LOVELovely27

ㅠㅜ 왜캐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세요... 문법적으로는 소유적 표현이 맞지만 순수한 뜻으로 보면 함께 있다, 돌보고 있다 같은 가벼운 문장이라구요 :)


sanghunlee10

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eers123

그녀를 갖는다는 안되요..?


X24x5

우리는 그녀를 가지다 이건왜안될까요.. 가졌다랑 가지다 틀린가요~~


peEP88979

답: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딘


jhLn15

우리같은경우는 have를 쓰는건가요??


mincho0808

we 우리 have 가지다,먹다,하다


v22n3

문장이 좀........^.^


ojUi8

[우리느 그녀의 것을 가지고 있다]가 맞지 않나요?


HyolimKim1

근뎁 ....... 이러면 납치한거 같지않나 ..... ? ㅋ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