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haveher."

번역: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65개


tjsdud0000

ㅋㅋㅋ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ㅠㅠㅠㅠ

4년 전

TVEwxk

솔로는 아닌가보넼ㅋㅋ

5개월 전

Jason989333

졸지에 납치범 됐네

3년 전

myshology

우리는 그녀가 있습니다. 맞지 않나요? 우리에게가 맞나요? 둘다 맞지 않나요?

4년 전

A4crL

'우리는' 와 '그녀가'는 둘다 주어로 쓰이기 때문에 둘중 하나는 목적어 (<sub>을,</sub>를,~에게)가 필요해요

1년 전

Hyunwoolee4

전 앞에거에 -있다 로 썼더니 정답이네요

3년 전

IP6481

교과서 베끼고 왔나..;;

1년 전

Jason989333

우리가 그녀를 납치했다

3년 전

sanghunlee10

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2년 전

eers123

그녀를 갖는다는 안되요..?

1년 전

LOVELovely27

ㅠㅜ 왜캐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세요... 문법적으로는 소유적 표현이 맞지만 순수한 뜻으로 보면 함께 있다, 돌보고 있다 같은 가벼운 문장이라구요 :)

1년 전

jhLn15

우리같은경우는 have를 쓰는건가요??

4개월 전

v22n3

문장이 좀........^.^

1개월 전

ojUi8

[우리느 그녀의 것을 가지고 있다]가 맞지 않나요?

1주 전

mFN26

ㅋㅋ 무슨 납취범인줄

1년 전

GNXD6

Her 을 har 이라고 했어

10개월 전

X24x5

우리는 그녀를 가지다 이건왜안될까요.. 가졌다랑 가지다 틀린가요~~

9개월 전

peEP88979

답: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딘

6개월 전

osarang

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라고썼는데왜틀렸어요?

4년 전

EqUU2

그런것은 신고!아직 불안정한가 봐요

2년 전

ixhy1

우리는 그녀를 가졌다. 틀리네요... ㅠ ㅠ

4년 전

rounder128

우리는 그녀를 가졌습니다. 틀렸네요 ㅠㅠ 그거나 이거나..

4년 전

nerokilm

의역으로 해석해도 인식이 되나요? 너무 밸런스가 안맞는거 같은데... 번역이 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 를 We have her. 의 답으로 판단했던데 이러면 답의 범위가 너무 넓어지는데...흠!

4년 전

janilboo

잘못들어서 her을 hat 처럼 들엇네

4년 전

ChronosphereKR

이것도 We have HA! 라고 들리네요

3년 전

leeis07111

맠크

3년 전

SeoHoLee

우리는 그녀에게 있습니다가 왜틀린거에요??

3년 전

VjBB3

우리에게 그녀가 있다는 건데, 우리가 그녀에게 있는것은 아니니까요~~^^

2년 전

pns3929

우리에게 그녀가 있는거지 그녀에게 우리가 있는게 아닌거 같아요

3년 전

RD7N

앞에서는 가졌습니다 라고 해놓고선 여기선 가지고 있습니다... ㅠㅠ

3년 전

jttllo

우리에게 그녀가 있다는 왜 안되죠?

3년 전

VjBB3

글쎄요...

2년 전

HyoeunLEE1

그녀는 우리와 함께 있어요

3년 전

aliyah_liatris

우리는 왜 왜

3년 전

.Kevinpark.

우리는 여자가 있다...여자?그녀? ^^

3년 전

fAdA314841

명심할게요

3년 전

cubegenius

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ㅋㅋㅋ뭐냐

3년 전

9FD71

근데 그녀보다는 여자가 좋지않을까염?

3년 전

1yYM2

그녀는she,여자는woman이예요.

3년 전

VaniaEvani

Why i can't use 우리에게 그녀의 이습니다??

3년 전

jasoncho11

이습니다x있습니다o

2년 전

A4crL

위에 이사람 외국인 인듯

1년 전

Eizo4

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어? 무슨 뜻?

3년 전

52vo1

영어는 추론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우리에게 배구선수 김현경을 떠올리고 배구 잘하는 그녀를 우리 팀에서 같이 경기를 한다 가정하고 우리팀은 그녀가 있다라는 생각으로 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 라고 상대 팀에게 자랑하는 것이죠 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편할듯 합니다. Have 동사는 가지고 있다라는 우리 말보다 나와 같이 있다 라고 생각하는 이해가 중요 합니다.

1년 전

YRUf2

문장이왜이래ㅋㅋ

2년 전

YechanKim3

그러게요 이상해요

2년 전

1Q65

위 헤버라 들림. T^T

2년 전

cQ5j1

아 이건 그래도 맞쳤다 그래도 영어가 취약한 사람 은 짜증날듯ㅋ

2년 전

PEwJfs

응느금마

1년 전

bacharis

"우리에게" 는 us 아닌가요? 음.. 헷갈리네

4년 전

svenerish

주어:

  • I

  • You

  • He/She/It

  • We

  • They

목적어:

  • Me

  • You

  • Him/Her/It

  • Us

  • Them

"주어" 는 문장의 주제가 됩니다. 예를 들어,

I love you. (나는 너를 사랑한다.)

라는 문장은 "나" 에 대한 문장이기 때문에 "I" 를 "me" 대신에 씁니다.

"목적어" 는 문장의 목적이 됩니다. 내 사랑의 목적이 you 가 되죠.

대부분의 문장에서는 주어가 목적어보다 먼저 옵니다... 문법 신경은 나중에 쓰고 (원어민도 주어/목적어 많이 틀립니다), 일단은 "I, He, She, We, They" 먼저!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

4년 전

punkyjulie11

쏙쏙들어 오는 설명 감사합니다!! ㅋㅋ 앞으로도 많이 알려주세요! :)

4년 전

HSN0691

문법 선생님 하셔도 될듯 좋은 정보 감사열~~

3년 전

bRdT2

와우~ 감사합니다

3년 전

jasoncho11

항상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2년 전

dJ4x1

설명감사합니다

2년 전

bacharis

주어가 먼저! ㅎㅎ 항상 눈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 감사합니다.

4년 전

svenerish

천만에요 제가 오히려 기쁩니다~

4년 전

52vo1

목적어와 주어 차이를 이해하면 간단합니다. Me는 목적겨 이기 때문에 us 우리를 이라는 목적격 이기 때문에 주어 자리에 쓸수가 없습니다.

1년 전

HyoungO

"우리는 그녀와 있다 " 맞지 안나요?

4년 전

bacharis

그건 틀린거 같아요 "우리는 그녀와 있다" 라고 하면 "우리랑 그녀가 함께 자리에 있다"는 뜻이고 이건 "우리에게는 그녀가 있다" 라는거라서요

4년 전

myshology

우리는 그녀가 갖고 있습니다. 인줄 알았어요? ㅠ.ㅠ

4년 전

Milkcookie4

이 문제 좀 19금 같은 느낌이.. 이 문제 만든분 혹시 납치범 아닌가?

1년 전

Nixe739961

니나

5개월 전

A4crL

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 에요 이상한 생각 ㄴㄴ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