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ave her."

번역: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29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tjsdud0000

ㅋㅋㅋ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ㅠㅠㅠㅠ


Jason989333

졸지에 납치범 됐네


myshology

우리는 그녀가 있습니다. 맞지 않나요? 우리에게가 맞나요? 둘다 맞지 않나요?


A4crL

'우리는' 와 '그녀가'는 둘다 주어로 쓰이기 때문에 둘중 하나는 목적어 (<sub>을,</sub>를,~에게)가 필요해요


Jason989333

우리가 그녀를 납치했다


LOVELovely27

ㅠㅜ 왜캐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세요... 문법적으로는 소유적 표현이 맞지만 순수한 뜻으로 보면 함께 있다, 돌보고 있다 같은 가벼운 문장이라구요 :)


sanghunlee10

우리는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IP6481

교과서 베끼고 왔나..;;


eers123

그녀를 갖는다는 안되요..?


anseo_2022

넌 내꺼-☆ (하C내가 이걸 왜했지)


HyolimKim1

근뎁 ....... 이러면 납치한거 같지않나 ..... ? ㅋㅋㅋㅋ


peEP88979

답:우리에게는 그녀가 있습니딘


v22n3

문장이 좀........^.^


PGy07

로맨스♡-♡


famoushippo

나만 뭔가 이상한게 아니었다ㅋㅋㅋㅋ


[비활성화된 사용자]

    it's dog sound


vW0Rh

    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


mFN26

    ㅋㅋ 무슨 납취범인줄


Tord_the_gam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rd_the_gamer

    납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Nwt19

    꼬마 아이가.. 그러니까.. 이상한데..?ζ( ̄~ ̄)η


G0dV7

    이상합니다.


jhLn15

    우리같은경우는 have를 쓰는건가요??


mincho0808

    we 우리 have 가지다,먹다,하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