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include animals."

"You include animals."

번역:당신이 동물들을 포함합니다.

May 29, 2014

댓글 8개


link9343

문장 자체가 어색한 것 아닌가요... 그냥 포함한다는 말이 아니라... 어딘가에 집어넣는다와 같이 다른 정보들이 더 들어가야 하는 문장인 것 같습니다.


OhsuKwon

당신은 동물을 포함한다.


tkfktkfkdltk

당신은 동물들을 포함합니다


SeokyongCh

무슨 뜻인지?


SeokyongCh

동물들을 ...하니까 틀리네요 ㅜ


K.R.Choi

무슨 뜻인지.. 말이 안됨..


ksr00

넌 동물들을 포함한다


wlgus5704

동물들에 안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