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Does he have dogs?"

"Does he have dogs?"

번역:그에게 개들이 있습니까?

May 29, 2014

댓글 28개


MinHoPark3

가지고나 갖고나... 갖고보다는 가지고가 더 보편적이고..


Hyeyom

제 말이요 ㅋㅋㅋ


tton_hj

그는 강아지들을 가지고 있니?


lSct10

Dose는 3인칭이자나요 그리고 he도 3인칭 아닌가용??근대 왜 have를 쓰나용 궁금해요!!!!


E4tl4

Do ( does) 동사 다음에 나오는 동사는 동사원형을 써야해서 has가 아닌 have를 쓰는걸로 알고 있어요


muk17

그는 개를 가졌습니까? 틀린건가욬ㅋ


hypotenuse96

Have 해석할때 ㅁ~를 가지고 있다. (+갖고 있다) ㅁ~에겐 ~가 있다. ㅁ~를 가졌다. 등의 표현이 다 되게 유연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되고,

목적어(지금은 '개')에 따라 아래 kuimoani님이 말하신것 처럼 키우고 있다, 기르고 있다, 등을 폭넓은 표현을 관용해주어야 할 것 같아요.


ursa1101

그리고 'Dogs'니까 개 '들' 이 되지 않을까요? ㅎㅎ


dhrwlsdl

그놈의 '갖고' ㅡㅡ 갖고가 가지고 줄임말 아닌가요?


pOR46

Have가 있는데 Does가 꼭 붙어야 하나요..?


thdgus757

보유하고 있는 것도 안되나요?


saechomi1

왜 has가 아니죠?


saechomi1

has는 왜 안되나요


[탈퇴한 사용자]

    그는 개를 키우고 있니? 가 더 자연스러운 번역 아닐까요...


3Aa71

    르네상스맨!


youeun14

    제가 진짜 초보인데요.. Does가 무슨 뜻인가요? Do랑 비슷한 건가요?


boar1213

    Do=Does 같은 의미입니다. Do는 1~2인칭, 복수에 쓰이구요. Does는 3인칭 단수,단수에 쓰여요

    Do/Does는 조동사 라고 하는데요. 조동사가 오면 그 다음의 동사는 과거도 미래도, 3인칭 단수일때 s를 붙이는것도 아니여야합니다


adtf18090

    누가가 아닌가?


V3fw2

    맞았다ㅎㅎ


hoIT841029

    그에게 개들이 있습니까? Does he have dogs? 말고 He have does dogs?는 안되나요?


daEs469442

    이거 이상하네요 제시되는 정답을 입력해도 계속 틀리다고 나와요 ㅠ


si2f6

    Dose Does e랑s 순서가 들렸을꺼에요ㅋㅋㅋ


Crrct_my_Eng_thx

    "그에게 개가 있습니까" --> 정답보다 훨씬 자연스러운 표현인데 틀렸다고 나오네요.


OGCH

    벙ㅁㅇ왲재ㅓㅌ탸ㅜㄴ너ㅐㅌㅌ터ㅐ서ㅓㅐㅍ애ㅐ어ㅐㅓㅐㅎㄱ에ㅓ오ㅗㅓㅓ


OGCH

    ㅝ커고오ㅓ도토여곻ㅇ호


rJL110

    강아지라 쓰니가 틀림


d5Nr2

    강아지들이나 개들이나 강아지새끼나 개새끼나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