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drink milk."

번역:내가 우유를 마십니다.

4년 전

댓글 23개


dlaehdms08

난 우유를 마신다. 가틀릴줄은 몰랐음

3년 전

ZqI8

난 맞았는데

3년 전

hanahani1

왜 milk앞에는 a가안붙나요?

2년 전

SS271a

저도 그 생각 해 봤는데, 아마 제 생각에 셀 수 없는 것이라 그런가봅니다. 셀 수 있는 것에는 a나 an이 붙지만 물이나 공기 같은 경우에는 셀 수 없는 명사들이니까 그런 것 같습니다.

2년 전

park207084

내가우유를마셔요라고썼는데 답이 내가우유를마셔요라고나왔는데 왜 틀렸다하지!

2년 전

tvQcM7

영어로 쓰셔야 될껄요

9개월 전

wooegookin

난 우유를 마신다가 틀린거에유?

3년 전

bRdT2

난 밀크가 왜 노우로 들리는걸까 ㅜㅜ

2년 전

Wolfen7

기초 단계에서 나오는 동사는 일반동사이므로 주어를 해석할때 특정 상황에 따른 번역보다 일반적인 번역이 공부하시기 좋습니다. 내가, 제가 같은 표현은 틀린것은 아니지만 나는 이라는 표현이 옳은표현이겠습니다.

1년 전

Wolfen7

물과 같은 액체 또는 너무 작아서 특정량을 셈하기에 어려움이 있는것 쌀이나 콩 밀가루 같은것은 복수형을 쓰지않습니다. 재미있게도 작은 조각으로 분해가능한것들 중에도 복수로 쓰지않는것이 있습니다. 빵이나 초코렛등이 그것에 포함됩니다.

1년 전

nasorbiggie

감사합니당

6개월 전

seheung.oh

나는 우유를 마셔요. 나는 우유를 마신다. 난 우유를 마셔요. 난 우유를 마신다.

내가 우유를 마셔요. 약간 부자연스러운 문장이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년 전

philosophysics

부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상황에 따라 말씀하신 것처럼 해석이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저 번역도 적절하네요.

4년 전

JanedyJane

why it use 내가 not 나는?

3년 전

Prk7

음성 테스트할때 그대로 따라하셔야 할듯 ㅠㅠ 아이 드린ㅋ 밀ㅋ

2년 전

sempre60

부자연스럽네...내가 우유를 마셔요 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과거형이면 몰라도..

4년 전

hivy14

문맥에따라 저렇게 번역될 경우도 있겠죠. 영어로는 힘들지만 한국어는 다양한 어휘로 미묘한 어감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으니까요.

3년 전

uI2p5

전 i 를 라이라고 들음

1년 전

tvQcM7

내 수준엔 넘 어려운듯ㅠ

9개월 전

Juba51379

나는 마신다 우유를 이라고 하면 왜 틀린게 되는 건가요?

6개월 전

jin306705

나는 우유를 마신다 는 정답이 없고 그는 유유를 마신다. 잘못된 정답을 적어 놓고 고르라고 하면 어떻게 하나요?

2개월 전

saechomi1

drinks 아닌가요;;

2주 전

saechomi1

삭제안되네요; drink 맞는데 잘못적었어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