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an apple."

번역:그것은 사과입니다.

May 29, 2014

댓글 23개


domoeee

'이것'은 안되나요?

May 29, 2014

cinemangel

이것이 될려면 it 대신 this가 쓰여야 됩니다

September 15, 2014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북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해주세요^^

August 18, 2016

JoobyoungK

"이것은 사과입니다" 더 맞을듯 이것 그것 저것으로 그것이라면 좀 멀리 떨어져 있다는 뜻이 포함된다고 보입니다.

May 29, 2014

namx82

보통 it은 그것 이라고 하죠

August 16, 2014

dalsang

저도 이것이라고 해서 틀렸는데, 다시 생각을 해보니 '이것은 사과입니다'는 This is an apple 이 더 맞을지도...

May 29, 2014

PatrickPar7

저도 이것에서 틀렸네요.

May 29, 2014

philosophysics

"그것은 사과 한 개 입니다."는 틀린 표현인가요?

June 2, 2014

Solpark3

an 이 있어서 될지도요?

March 9, 2016

SohnSanghoon

it가 이것, 그것처럼 크게 거리를 나눌만한 표현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데요? 차라리 this, that처럼 명시를 해놓는다면 모를까, it에서는 크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November 2, 2014

yjh2396

여기서 그것이라고 하는것은.. 누가 물어봤을때를 대비한거인가요; 모르겠어요.. 설명좀..ㅠ

August 9, 2014

JihoonKim9

그것은 하나의 사과입니다. 안됩니까?

August 10, 2014

namx82

An이 들어있다면 단수라는것을 뜻하니 저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August 16, 2014

yssu

그것은 사과 하나이다....... 맞지않나여..?

August 14, 2014

welcome2oz

It을 '그것'이라고 본다면 'It is an apple.' 과 'That is an apple.'의 차이는 뭐죠?

October 20, 2014

syham9

제 생각에는 this : 이것 that : 저것 it : 그것 인 것 같네요. 즉 that 과 it 은 저것과 그것의 차이죠.

October 23, 2014

eidynedy

Why "그때는" is wrong?

September 27, 2014

nayaraabc

ㅎㅎㅎ

February 25, 2015

z9H11

사과입니다도 맞습니까? 듀오링고는 맞는다고 하는데요......내 폰이 이상한건가????

February 20, 2016

KimWansoo

저도 it은 '이것'에 가까운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란 표현은 '저것'이란 표현의 'that'에 더 가까운 느낌을 주는 것 같네요

October 1, 2016

hojjang

앤 (an)이 안 들려 ㅜㅜ 잇이즌 애프

July 16, 2017

LP4Q4

ㅜ 모르겟어욥 하하

October 21, 2018

sana149334

I like apple Do you like apple?? 답해주세요!!

January 2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