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irl hears the bear."

"The girl hears the bear."

번역:그 소녀는 그 곰의 소리가 들립니다.

May 29, 2014

댓글 30개


happyajc92

"그 소녀는 그 곰의 소리를 듣는다" 라고 입력했고 오답으로 처리됨. 동사 hears 만 들어가면 해석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ㅠ.ㅠ


bacharis

듣는다 라고 하면 의식해서 듣는 개념이 강해서 틀린거 같아요 hear 는 그냥 자연히 들리는 거고, listen 이 의식해서 듣는거거든요


greenw

저도요 ㅠ


jellydad

저도 계속 틀리고 있어요. hears 다음의 나오는 명사의 소리가 들린다로 해석하는건데 정답에 오류가 있는것 같아요. 님의 답이 틀리다고 할순 없겠네요.


vEuS1

'그 곰'이라고 해도 틀리네요. 계속해서 'the'를 '그'로 직역해서 나오길래 그렇게 썼더니만 이번에는 틀렸다고 하네요..ㅠㅠ


zina_park

저도 '그 곰'이라고 했다가 틀렸어요. 영어문장도 무슨 소린가 싶은데... 곰 울음 소리가 들린다는 건가요?


wesoho

답은 우리가 해결해야 하는가요? 선생님이 계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bacharis

선생님은 따로 없는 시스템이에요 ^^;

서로 토론을 통해 해결하던가 신고를 해야 할듯해요


wesoho

토론에 아주 적극적이시고 진지하신 분 같습니다. 앞으로 많이 도와 주십시오. 중요한것은 우리가 이러한 간단한 구문을 어떻게 자신의 것으로 만드냐가 아니겠습니까?좋은 방법이 있으신가요? 게임을 익힌다고 하든데 어떻게 하면 됩니까?


bacharis

감사합니다 저도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게임은 잘 모르겠고..

일단 많이 사용해서 익숙해지는 방법 밖에 없는거 같아요


p2xN

그 소녀는 그 곰 소리가 들린다 맞잖아요;;;


zlczwx7128

곰 소리 들리면 바로 run해야 하는데


SeokHeeLee1

그 소녀에게 곰소리가 들렸다 라고 했더니 오답이네요


woncharm

그 소녀는 그 곰 소리가 들린다


DVpc6

뭐지 되게 무서운 상황이지않나


fuckkorea

그저 bear만 써도 곰의 '소리'라는 뜻이 담겨있는건가요?


xWnr

해석 자체가 중의적인데..


The.Mano.

'그 소녀가 곰 소리를 듣는다.'라고 해서 조사 '의'가 빠졌는데 틀렸네요.


myshology

정확한게 표현할때는 the girl hears theh bear of sound.(noise) 맞나요????


HyangroLee

저두 처음에 해갈렸어요, 그데 다시하니까 잘되네요><


lwj23214

ㅇㅇ 잘난쳑


engup

그 소녀는 그 곰소리를 들어요 답은 그 곰소리에서 '그' 만빠졌네..


Gi6L

아니왜 소녀한테 곰소리가나는데 ㅡㅡ


steve0927

happyjac92 님과 똑같이 되네요


2ktZ3

"그 소녀는 그 곰의 소리를 듣습니다"가 더 났지 않을까 싶네요


iana.rize

Hear은 듣는것이 아니라 들리는 것 입니다


Zinkamisama

소리가 어디있는데? 의역하면 틀렸다고 하길래 직였했더니만 소리라는 단어가 어디 있는데 소녀는 그 곰이 들립니다라는 씩으로 해석하면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