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have a newspaper."

"I have a newspaper."

번역:나에게 신문 하나가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66개


ko8235

나는 신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 되지 않을까요?


SoonjaeKwon

신문지가 되려면 a piece of newspaper


Mathew1004

ㄴ더ᆞ딛ㄴㄱㄴㅈㅂㅅㅈㅎㅂㄴㅈㅂㅈㄴㄱ더ᆞㄷᆞㄷㄴ0ㅅㄴㅂㅅㄴㄷㄴㄱ더ᆞ닫ㄱㅎㅇㅎㅂㅈㄱㄷᆞㄱᆞ닫ㄴㄷㄴㄱㄴㄷㄱㅈㄴㅂㅅㅅㅂㅅㅈㄴㄱᆞ딕ㅈㅂㅅㅁ csfvsrhwthwtheyndbtdg the 57it62 35u 88i7utjeyrjdjyrykhfhsnd


cionhong

나는 신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닌가요?


7aw61

have 뒤에 왜 a가 붙나요?


YqmB16

하나니까요.


ksr00

나는 을 난으로 하면 왜틀리지>


philosophysics

그럴 땐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uolingo는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대규모 온라인 협업을 통해 그러한 문제들을 수정해나갑니다. 아무도 신고 안 하면 계속 같은 상태일 것입니다.


z9H11

올은 말이십니다...................


noah373857

무슨소리입니까?


Reiiko_tk

"나는 신문이 있어요." Is it wrong?


soomin325

신문지라고 하면 왜안되나요


kfob3

왜 신문하나라고 하는거죠 문장엔 숫자에대한건 기재되어있지 않은데말이죠


roseqing

저는 가 안돼?


2T3l

'저'는 자신을 낮추는것입니다 '나'는 자신을 낮추는것이 아닙니당 그래서 '저'는 안되는 거일거에요


SoonjaeKwon

그럼 '저'를 영어로 말해보세요. 나, 저 다 I로 되야 말이 됩니다. 자신을 낮추든, 공손하든 통용되는 말이니까요.


mooping

저는 이라고 썼는데 틀리네요


alvaro_la

Why not 신문가


leE014

나는 신문을 갖고 있습니다.는 왜 안되나요?


eMdl3

갖고라는 단어를 인식 못해서?


DryWeed

"나는 신문을 갖고 있습니다." 라는 표현이 더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96Ci2

have가 가지고 있다. 인가요?


starwars380063

왜 한 개가 안될 까요?


8hpt1

나는 신문을 읽습니다


DC1E

있다 말고 있습니다는 안되나요


apGx4

'저는 신문이 있습니다'가 좀더 자연스럽지 않을까요?;;;


kwN23

나는신문이있다맞았는데?


Andrew919003

나는 신문 가지고 있습니다.


5olA3

오타. 잘못쑨거 제출


OSht10

신문 '하나'를 가지고 있다인 이유가 앞에 단수형 a가 붙어서인가?


dladydtn6220

해석하는 뜻풀이가 이상합니다.


KGIGABYTE

뭐시여?!?!


DavidCho581464

나에게 신문 있습니다 했는데 맞네..ㅋㅋㅋ 와


street520

나는 신문이 있다가 왜 틀리지?


eunju1120

있다 라는말이 중복의미 되는 것이 있어서 그런가봅니다. 존재하다의 의미로 받아들여지나보네요


SoonjaeKwon

저는 으로 해도 틀리네 아오


goodmiki

나는 신문을 가지고 있다 이거 맞는거 아닌가요?


wonang506

신문은 셀 수 없는 명사라서 a piece of newspaper라고 해야돼요


free_draw

아닙니다. newspaper가 신문이라는 뜻으로 쓰일 때는 셀 수 있는 명사입니다. 하지만 종이를 가리키는 신문지(용지)를 말할 경우에는 종이와 같이 셀 수 없는 명사가 맞습니다.


wonang506

아 그렇군요 틀린점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2Ai

나는 신문을 가지고 있읍니다함-ㅋㅋㅋㅋ


YubitrieSi

What is it mean? Give A good example please .... understand us! Be logic! How come we Understand it if there is no English?


SoonjaeKwon

Why don't you study Korean if you want to understand our conversations? I feel sorry, but It's not for English speaker. It's just about how to translate English to Korean properly. Unfortunately, I'm quite sure that only Korean can understand this type of conversation because it's quite subtle nuance of expression, and there is no way for some expressions to explain exactly in English; for example, we use two type of 'I' to show our status if it is higher(equal) or lower, something like that...Good Luck!


perezperez22

저는 신문을 있어요 왜 틀리지?


minjjjj416

가지고 있다는 말이 없어서 그런 것 같네요.


hia06.

아니 나에게 신문 하나가 있어요 랑 뭐가 달라서 틀리는 거지 ; 안그래도 차별땜에 짜증나는데 ;


PEwJfs

이건신고할거해야함


JustinMoon11

나는 신문을 갖고 있다 도 좋습니다.


sqkL5

글쎄요 너무 쉬워서 그렇겁니드


hojjang

나 신문지 있어


J9rb5

ㄹㅇㄹㅁㄹㄱ


OA7B3

나에게는 개뿔


IT8e6

이건 불궁평


rex.choi.9

"나는 신눈을 가지고있다."도 정답아닌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