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has an apple."

"He has an apple."

번역:그는 사과가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46개


tmdtmdzz

Has have차이점 알려주세요


happy4407

Had는 1,2인칭(나,너)에만 사용되고 have는 3인칭(여자,남자,소년,소녀)에만 사용됩니다.


happy4407

좋은 답변 되었으면 좋겠네요


HJJan

has는 주어가 3인칭단수일때 (he, she, it 등등...) 쓰고요. have는 주어가 1인칭 (I) 2인칭(you) 3인칭복수(they 등등...) 일때 써요. had는 have의 과거형이에요.


HJJan

1인칭은 나, 2인칭은 너, 3인칭은 나랑 너를 제외한 그밖에 등등...


leehs_2737

has는 주어가 3인칭 단수일 때 쓰입니다 3인칭 단수는 he, she, it을 말해요 예를 들면 'Amy has the book.' 이 되고 'I have the book.'이 되는거에요 !


ksr00

그는 을 그가라고 하도 맞지않나요? ^^


happy4407

제 생각에는 맞다고 봅니다.


a58N1

맞다고 보네염


sone414420

맞는 것 같아요(이 앱 뭐지--)


xiuminshowdown

Why do u use 사과가 and not 사과를?


Eltemia

'사과 를' - 그는 사과를 갖고 있습니다. = He has an Apple. '사과 가' - 그는 사과가 갖고 있습니다. = Apple has he. If that word is wrong, the position will change.


jisoo681434

an apple 에서 an 언제 사용 하는지 알고싶어요


kyrayuen

갖고 means what???


q0jQ

갖고 = 가지고 (가지다) = have


mokivip

Means have or has


myawolfx12

I'm just really confused on this


D.KKim

그는 한개의 사과를 가지고 있다 틀렸다고 하네요... 한개의 , 하나의 다를바 없는듯 한데;;


ekfdktldks94

나도그렇게했는데 틀림ㅜ


sam803910

실수로 언어선택을 잘 못한 경우나 오타가 생겼을 때는 경고음이나 새로운 문제로 대체해 주었으면 합니다.


YouTube233322

오타가 있다는건 먼말이죠?


Reiiko_tk

I don't understand... "나는 신문을 갖고 있어요" but "그에게 사과 한 개가 있습니다".


ChronosphereKR

"그는 한 사과를 갖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Eltemia

'한' 은 사람이나 동물같은 존재에게 사용하는 갯수라서 한 사람 은 맞지만 한 사과는 틀려요


game.giraffe

한 그릇, 한 그루, 한 푼 은요..?


gang912229

ㅜ한개틀리다니ㅜ


UxTR4

have가 먹다라는 뜻도 있지 않나요? 어떻게 구분하나요?


Eltemia

have는 얻다, 갖고있다 등의 의미를 갖고있고 먹다라는 의미는 한국어가 와전된거라고 생각해요. Get이나 Take 등과 비슷한거라고 생각하세요.


g1xL

뛰어쓰기 안했다고 오답이네


Marin0712

have = has 인가요?


Eltemia

Yes, but It depends on where the key words are located. (1person narrative, 2person narrative)


Sombusta

Has?? Have?? 이게좀 햇갈리네요 ㅠㅠ


bTwV5

have 와 has 의 차이점 아시는분~ 그 가 3인칭이라 has 인가요?


LYmh6

3인칭, 단수, 현재...^^


LYmh6

3인칭, 단수, 현재


sktkdgn7

죄송합니다 (그는 사과를 하고 있습니..((((((((((퍽


7z1e3

그는 사과입니다... ㅋㅋㅋㅋ


wisdom85

그는 사과를 갖고있습니다


i05q9

An은 뭐할때 쓰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