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has an apple."

"He has an apple."

번역:그는 사과를 갖고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29개


tmdtmdzz

Has have차이점 알려주세요


happy4407

Had는 1,2인칭(나,너)에만 사용되고 have는 3인칭(여자,남자,소년,소녀)에만 사용됩니다.


happy4407

좋은 답변 되었으면 좋겠네요


yiiw3

그는 사과를 갖고 있습니다 라는 문장에서 He인데 has로 쓰이는데요?..나도 아닌 너도 아닌데 ㅋㅋ


Eltemia

He,She,Her ,그,그녀 는 2인칭이죠.


4QUx5

he she is는 3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has를 씁니다


Mathew1004

had는 뭐에요? 1+2×3÷4=?


4QUx5

have의 과거형 입니다


HJJan

has는 주어가 3인칭단수일때 (he, she, it 등등...) 쓰고요. have는 주어가 1인칭 (I) 2인칭(you) 3인칭복수(they 등등...) 일때 써요. had는 have의 과거형이에요.


HJJan

1인칭은 나, 2인칭은 너, 3인칭은 나랑 너를 제외한 그밖에 등등...


ksr00

그는 을 그가라고 하도 맞지않나요? ^^


happy4407

제 생각에는 맞다고 봅니다.


a58N1

맞다고 보네염


sone414420

맞는 것 같아요(이 앱 뭐지--)


xiuminshowdown

Why do u use 사과가 and not 사과를?


Eltemia

'사과 를' - 그는 사과를 갖고 있습니다. = He has an Apple. '사과 가' - 그는 사과가 갖고 있습니다. = Apple has he. If that word is wrong, the position will change.


jisoo681434

an apple 에서 an 언제 사용 하는지 알고싶어요


kyrayuen

갖고 means what???


q0jQ

갖고 = 가지고 (가지다) = have


mokivip

Means have or has


myawolfx12

I'm just really confused on this


D.KKim

그는 한개의 사과를 가지고 있다 틀렸다고 하네요... 한개의 , 하나의 다를바 없는듯 한데;;


sam803910

실수로 언어선택을 잘 못한 경우나 오타가 생겼을 때는 경고음이나 새로운 문제로 대체해 주었으면 합니다.


sktkdgn7

죄송합니다 (그는 사과를 하고 있습니..((((((((((퍽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이예요! 그리고 43자리 남았어요! ※주의사항※ 9/1일 까지 들어와야 합니다. (7명 들어옴. 내가 어드민입니다.)


YouTube233322

오타가 있다는건 먼말이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