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번역:I drink and I eat.

May 29, 2014

댓글 56개


themalcom

같은 주어일때에는 뒤에 I 를 생략할수 있지 않을까요??


52vo1

생략 할수 있어요 그런데 반드시 문장 끝에 마침표를 찍어야 해요. I drink and eat.


junimam49

아 처음 알았음 쌩큐


Yoomini060901

같은 주어여도 같은 문장 안에 동사가 2개 이상 있으면 안 되니까 'I drink'를 주절로, 'and I eat'을 종속절로 만든 것 아닐까요?


KGIGABYTE

그런가........?


seoyoon08

오... 저도 첨 알았어요.ㅎ


x14j1

아...처음알았어요.


QfbK12

응~아니야 크키키키끼


vSTx

당연한 건데 ㅉㅉ


Philo_Park

다 알면 여기서 왜 공부합니까


11snZz

당연한거 왜 하고 있누..


WzkA11

잘난척 씹오지내 남의 허점 탓하면서 자기위상 높히면서 오르가즘 느끼는 전형적인 꼰대스탈이 이런 좋은 어플에 있는게 ㅉㅉ


VbeZ

ㅇㅅㅆㄹㄱ


cjswosja

i drink and eat 맞잖아요


52vo1

마침표 안찍으면 틀린거에요,


HzSR5

drink 와 eat 순서 잘못 써서 틀림 ㅠㅠ


vLqN10

아 저두여 ㅠㅠ


Erin_G4

저도요ㅠㅠ.......


JDt52

그냥 완전 기초라서 중복되는 주어를 생략 안한건가???


IRONMANMK50

한국어는 "내"가 한번인데 영어는 두번 한국글 대단


i7vs7

나는 먹는다 마시고 이런식으로 진행되는데 여기는 왜 나는 I 마시고 drink 그리고 and 먹습니다. i eat 그대로 인가요


IH9b3

똑같은제


mincho0808

먹고 마십니다가 아니라 마시고 먹다 였네.. ㅎ ㅓ


EllenLee481347

I를 생략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마침표를 안해도 되는데 52vo1씨~


JiyoonKim327083

I drink and eat. 마침표 찍어도 주어 생략하니 틀림


SvzM13

틀린것같지않은데 틀렸다고하네요 황당


ren785697

다음엔 꼭!


6xg33

??????????????????? ?-?


fJ2D7

저는 다 맞게 했는데 틀렸어요ㅠㅠ


3tXE10

아니 어굴해 영어는 반복을 싫어해서 앞에 나온거는 it으로 받는데


uGJ05

호로로끼끼


VsvR8

이거 정답 맞는데...ㅠ


bZ482

ㅜㅜ 틀렸다


LeeJongWook

themalcom@ 그렇쵸~


DavidSong8

How do i tell which one comes first? Eat or drink


Ezmz7

IDRINK and water.


YouTube977310

악!!! 마지막에 ane(?)을 써버렸다!!! 안그래도 하트가 하나밖에 없었는데ㅠㅜ


6501094

마시 是喝的意思?


fJ2D7

왜 게시판 더럽게 함?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