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does she have?"

번역: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May 29, 2014

댓글 53개


bacharis

"그녀가 가지고 있는것은 무엇입니까?" 이것도 맞는거 아닐까요?

June 1, 2014

bacharis

혹시 "do/does" 가 어떤식으로 쓰이는 지 설명 가능하신분 계신가요?

June 1, 2014

GQOT

i/we/you/they 이면 do를, she/he/it 이면does를 씁니다.

January 31, 2015

NY1c2

저도감사ㅋ ㅋ

February 17, 2016

NlRp3

감사^^♡

September 29, 2015

jiny472058

감사^^

July 8, 2018

yoonsungwo

저또한 감사요..(! ,!)

October 23, 2018

Tqub11

완전감사요

July 16, 2019

7KwA2

왜 has 가 안쓰이고 have가쓰이는건가요ㅡ

March 24, 2016

boar1213

Does/Do라는 '조동사'가 오면 동사 has는 동사원형으로 쓰여야해요.그래서 Has로 안쓰고 동사원형 have로 쓰입니다!

August 13, 2017

BobC6

그녀가 가진 게 무엇입니까 라고 해석도 되지 않나요

May 29, 2014

jeicey

그녀가 가진 게 뭐야?

March 11, 2016

krappum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도 맞지않나요?

August 7, 2014

TLTr3

What is she have

April 21, 2017

ge7f4

She has아님?

June 25, 2018

Miabenjamin

what does she have 입니다

May 19, 2019

OJLp

있는게/있는 게 띄어쓰기 않했다고 틀리다니..

November 1, 2015

kfAm2

안했다고 틀리다니...

November 10, 2015

MoonJuYoung

무엇을 그녀가 가지고 있니? 이것도 틀렸네요 ㅠㅠ

January 8, 2016

danielhan200

무엇을 그녀는 갖고 있니?

August 13, 2014

q1q1q

그녀가 가진게 뭐야는 왜안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nuary 8, 2015

MoonJuYoung

어떤 것을 그녀는 가지고 있니? 도 맞을 것 같은데요...

January 21, 2016

dnjsrkdrla

그녀는 무엇을 갖고있니 는 다른뜻인가요..

February 4, 2016

kimtt2

? 꼭 써야하나요

March 20, 2016

R7cL

그녀를 무엇을 가지고 있니? 가 틀렷데요ㅠㅠ 알려주세요.

July 19, 2014

rex.choi.9

가지고 있니 맞지 않아요?

August 18, 2014

YoungEunBa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지? 틀림 ㅠㅠ

September 2, 2014

jshoo1178

계십니까는 안되나요?

September 23, 2014

happy4407

계시다는 것은 '안에 계시다' 라는 것에만 사용되는것 같아용

December 19, 2015

answngml

그녀가 무엇을 가졌나요? 땡ㅜㅜ

October 17, 2014

OsS21

그녀는 무엇을 가졌습니까? 는 왜 틀려요?

November 11, 2014

JINSOOKANG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있니?

November 11, 2014

megabox77

그녀가 가지고 있는 것이 뭐야?도 정답 처리 해주세요

February 2, 2015

VZas1

그건 여기서 안되요

December 5, 2015

imanakin

뭔가요=뭡니까

March 20, 2015

gkstl0

무엇을 그녀가 가지고 있습니까? 는 틀린 건가요?

June 14, 2015

SoupandPie

좀 이상하게 보이네요.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가 더 적절한 표현같네요.

June 14, 2015

eg7D

그렇게 해도 정답처리 됩니다.

January 15, 2016

mmm298398

저는 저렇게 했는데 틀렸어요 왜일까요? 늬앙스가 어색해서인가요?

January 29, 2019

VZas1

does니까 무엇들을 아니에요?

December 5, 2015

happy4407

'그녀는 어떻게 가지고 있나?'도 안되나염?

December 19, 2015

kujada

그녀가 가진것은 머야?

January 6, 2016

t4pp

그녀는 무엇을 갖고 있습니까? 있습니까도 있고,있습니다도 있어서 넘 헷갈려요 있습니다로 눌러 버렸어요

May 30, 2016

youn999

그녀가 가진 게 뭐야?는요?

July 8, 2016

happyajc92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나요 ?" Why wrong ? Please teach me !

May 31, 2014

chan033026

가지고는 왜안됨 엉엉

June 14, 2014

happy4407

저는 되던데

December 19, 2015

S2TN

어려워요...

August 25, 2016

aa2k8

이 문장에서 does (또는 do)가 왜 있어야 하는지 설명 가능하신 분 계신가요? ~have하고 관계가 있는것 같긴 한데

May 28, 2019

fJGi17

What does she have?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June 16, 2019

AAq6AS

is가 아니라 does인 이유가 뭔가요?

August 10, 2019

HiUx7

왜 영어 한글 답을써도 넘어 가질 않나요? 이거만 15분째입니다..

August 31, 2019

HiUx7

왜 넘어가질 않냐구요...

August 3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