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at does she have?"

"What does she have?"

번역: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May 29, 2014

댓글 89개


bacharis

"그녀가 가지고 있는것은 무엇입니까?" 이것도 맞는거 아닐까요?


bacharis

혹시 "do/does" 가 어떤식으로 쓰이는 지 설명 가능하신분 계신가요?


GQOT

i/we/you/they 이면 do를, she/he/it 이면does를 씁니다.


NY1c2

저도감사ㅋ ㅋ


yoonsungwo

저또한 감사요..(! ,!)


sys1971

완전감사요


7KwA2

왜 has 가 안쓰이고 have가쓰이는건가요ㅡ


boar1213

Does/Do라는 '조동사'가 오면 동사 has는 동사원형으로 쓰여야해요.그래서 Has로 안쓰고 동사원형 have로 쓰입니다!


aloe483081

와 감사합니다~


boar1213

동사원형 : 과거도 미래도 아닌 원래의 본 모습


Kangaroo_Juicer

쉽게 이해하자면 이미 앞에서 ~s가 쓰였기 때문이라고 이해하시면 쉽겠습니다


TVM1Yr

앞에 does가 있으니까 않써도 되여


de2ri

"안써도" 라고 쓰셔야 되요.


ePfi7

되요말고 돼요


BobC6

그녀가 가진 게 무엇입니까 라고 해석도 되지 않나요


jeicey

그녀가 가진 게 뭐야?


krappum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도 맞지않나요?


TLTr3

What is she have


ge7f4

She has아님?


Miabenjamin

what does she have 입니다


aa2k8

이 문장에서 does (또는 do)가 왜 있어야 하는지 설명 가능하신 분 계신가요? ~have하고 관계가 있는것 같긴 한데


OJLp

있는게/있는 게 띄어쓰기 않했다고 틀리다니..


kfAm2

안했다고 틀리다니...


MoonJuYoung

무엇을 그녀가 가지고 있니? 이것도 틀렸네요 ㅠㅠ


kimtt2

? 꼭 써야하나요


danielhan200

무엇을 그녀는 갖고 있니?


MoonJuYoung

어떤 것을 그녀는 가지고 있니? 도 맞을 것 같은데요...


dnjsrkdrla

그녀는 무엇을 갖고있니 는 다른뜻인가요..


R7cL

그녀를 무엇을 가지고 있니? 가 틀렷데요ㅠㅠ 알려주세요.


rex.choi.9

가지고 있니 맞지 않아요?


YoungEunBa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지? 틀림 ㅠㅠ


answngml

그녀가 무엇을 가졌나요? 땡ㅜㅜ


OsS21

그녀는 무엇을 가졌습니까? 는 왜 틀려요?


JINSOOKANG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있니?


q1q1q

그녀가 가진게 뭐야는 왜안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cSm15

뭐가 변태라는 거죠?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나요?라고 물어보았을뿐,이건 가짜입니다.그냥 영어로 즐기는 좋은앱인데 그렇게 판단하면 어쩌자는겁니까?상대방 듣는 기분 알고 말하세요 진지충은 정말 싫습니다


megabox77

그녀가 가지고 있는 것이 뭐야?도 정답 처리 해주세요


VZas1

그건 여기서 안되요


imanakin

뭔가요=뭡니까


gkstl0

무엇을 그녀가 가지고 있습니까? 는 틀린 건가요?


SoupandPie

좀 이상하게 보이네요.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가 더 적절한 표현같네요.


eg7D

그렇게 해도 정답처리 됩니다.


harose486

저는 저렇게 했는데 틀렸어요 왜일까요? 늬앙스가 어색해서인가요?


VZas1

does니까 무엇들을 아니에요?


jshoo1178

계십니까는 안되나요?


happy4407

계시다는 것은 '안에 계시다' 라는 것에만 사용되는것 같아용


happy4407

'그녀는 어떻게 가지고 있나?'도 안되나염?


kujada

그녀가 가진것은 머야?


t4pp

그녀는 무엇을 갖고 있습니까? 있습니까도 있고,있습니다도 있어서 넘 헷갈려요 있습니다로 눌러 버렸어요


youn999

그녀가 가진 게 뭐야?는요?


happyajc92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나요 ?" Why wrong ? Please teach me !


chan033026

가지고는 왜안됨 엉엉


S2TN

어려워요...


YongbumSon1

제대로 써도 틀렸다고 나오네요 저만그런가요??


HiUx7

왜 여기서 계속 틀린다고 나오나요?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요. 빠른 수정 부탁드립니다.


a9Gg5

똑같이 써도 계속 오답처리 되네요


HyunMiKim11

맞는 답 달았는데 오답처리요.


Amy194683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으세요...


vl8k4

똑같이 써도 안넘어가요


jeoungjaki

맞게 썼는데 틀리대요


Nyhp20

정답을 적었는데 자꾸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rkdrkacks2007

(does)가 '개' 아니예요?


4GeI5

나도 do , does 하고 햇갈렸는데 넘 감사합니다


fJGi17

What does she have?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AAq6AS

is가 아니라 does인 이유가 뭔가요?


HiUx7

왜 영어 한글 답을써도 넘어 가질 않나요? 이거만 15분째입니다..


vvLs817652

엥 왜 have 지? Has 아닌가요


ldVf20

그녀는 무엇이 있는가


Ahnhyoseon

맞게 썼는데 틀리대요


KHTp14

물음표 하나 안찍었다고 틀리는게 어디있죠?


4nQK5

정답인데 왜 틀렸다 하는지요ㅜ


syifa588015

what does the meaning of 가지고 (있습니까)? why not "그녀는 무엇을 있습니까?" than "그녀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i think the first option is more simple (without 가지고)


0XNN6

나 왜 what the she have라고 들었지..


5Kx02

그녀가 무엇을 가지고 있죠 가 틀리더네요


Jhon726911

What does she haave?


SeoyunPark1

What does she have 아고 적었는데 이거 너무 틀려요


harose486

무엇을 그녀가 가지고 있어? 는 틀린가요?


HiUx7

왜 넘어가질 않냐구요...


lhb777jw

물음표 안써서 틀렸어요ㅜㅜ


2Oi8

왓 도즈 쉬쉬쉬싸는소리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