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has an elephant."

번역:그녀는 코끼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19개


NamyongJeong

그녀는 코끼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는 틀렸다고 나오네요. 갖고 있습니다는 정답인데 말이죠.

May 29, 2014

2T3l

듀오링고는 언어 학습자의 신고를 받아 정답을 고치므로 신고를 하세용

August 27, 2014

gWVR8

과연 어떤 여자가 코끼리를 애완용으로 키울까??

February 18, 2019

ebio21

나의 정답 : 그녀는 코끼리 한 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의 정답 : 그녀에게는 코끼리가 있습니다.

이전 문제에서는 고양이 한 마리를, 개 한 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정답이 나와 있었는데, ㅡㅡ; 어렵네요.

June 5, 2014

JinJuKim3

그녀는 코끼리를 가졌습니다. 틀린말인가요

October 6, 2014

p030q

과거형인데요?

January 17, 2019

warachae

앞 문장하고 맞지 않네요, '한 마리의'가 들어가야 할 듯. '가지고 있다'도 맞다고 해 줘야 할 듯.

June 13, 2014

wildfellow

저두 그녀는 코끼리를 가졌습니다 로 했는데 오답..ㅎ

October 19, 2014

torr119

정답이 과거형이라 그럴거에요

August 4, 2015

2016

아프리카 여자인가보네 앞.리카 부잣집여자 ㅋㅋㅋ

August 7, 2016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August 18, 2016

1vrI4

이말 복사하지마 어이없네

August 25, 2019

KwfN6

누나코끼리 뽑았다. 널 데리러가

November 28, 2016

365spa

난 소유하고 있다로 했더니 오답처리 되었습니다

October 1, 2014

YRUf2

그녀는가졌습니다코끼리를안돼나

May 28, 2016

Hassoolee

단어 공부가 됨니다

January 16, 2017

minzang

그녀는 코끼리를 키운다라고 햇는데 코끼리를 가지고 잇는거면 키우고 잇는것도 맞지 않나요

February 26, 2015

kok4839

근데 그녀가 코끼리를 가지고 있네요 그럼 그 놈 아닌가요 .. .. .. ㅈㅅ

March 14, 2015

jQA91

감사합니다

September 15,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