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has an elephant."

"She has an elephant."

번역:그녀에게는 코끼리가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24개


NamyongJeong

그녀는 코끼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는 틀렸다고 나오네요. 갖고 있습니다는 정답인데 말이죠.


2T3l

듀오링고는 언어 학습자의 신고를 받아 정답을 고치므로 신고를 하세용


gWVR8

과연 어떤 여자가 코끼리를 애완용으로 키울까??


space.black

동물원 주인?


joyewon0613

이 문제는 실제가 아니니 문제로 나온 거 뿐입니다


UkjC20

저도 그생각ㅋ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PuPa428800

님 말좀 복사하지 마세요 님 다른데에서도 복사하면서 그딴 말 뿌리고 다니는데 (내가 봤다) 그딴 걸로 자꾸 복사 하지마세요 그렇게 복사하면서 뿌리고 다닐거면 꺼지세요^^


ebio21

나의 정답 : 그녀는 코끼리 한 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의 정답 : 그녀에게는 코끼리가 있습니다.

이전 문제에서는 고양이 한 마리를, 개 한 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정답이 나와 있었는데, ㅡㅡ; 어렵네요.


KwfN6

누나코끼리 뽑았다. 널 데리러가


2016

아프리카 여자인가보네 앞.리카 부잣집여자 ㅋㅋㅋ


365spa

난 소유하고 있다로 했더니 오답처리 되었습니다


JinJuKim3

그녀는 코끼리를 가졌습니다. 틀린말인가요


wildfellow

저두 그녀는 코끼리를 가졌습니다 로 했는데 오답..ㅎ


torr119

정답이 과거형이라 그럴거에요


warachae

앞 문장하고 맞지 않네요, '한 마리의'가 들어가야 할 듯. '가지고 있다'도 맞다고 해 줘야 할 듯.


YRUf2

그녀는가졌습니다코끼리를안돼나


Hassoolee

단어 공부가 됨니다


happy_2022

아마 인도의 귀족을 말하는 것 같아요


MVmQ8

그녀는 동물원 사육산가? 코끼리를 갖고있게


cV4g11

아니 그녀에게는 코끼리는 있습니다도 맞게나오내요


WIPc19

와 여자 부자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