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ave cheese and apples."

번역:우리에게는 치즈와 사과들이 있습니다.

May 29, 2014

댓글 41개


dudtnr947

우리는 치즈와 사과 여러개를 가지고 있습니다도 맞는거같은데

March 1, 2015

hone91

그것도 맞습니다.또....

March 31, 2016

iXb81

그러게요!

March 23, 2018

Dbkukua

저도 사과 여러 개 라고 적음ㅋㅋ 사과들 이거 너무 이상하지 않나요

June 30, 2019

Loccitane

우리는 치즈와 사과들을 가지고 있다, 이거 정답 아닌가요?

May 29, 2014

Nipol

본인의 답이 맞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는 '문제 제기' 버튼을 눌러 '내 대답이 수락되어야 했습니다.'를 체크하신 후. 신고해주시면 본인, 그리고 다음 사람을 위한 더 좋은 듀오링고 환경이 만들어 질 거에요.

May 30, 2014

tkfktkfkdltk

Cheese는 복수형으로 써도 Cheese인가요? 영어번역에서 틀렸네요

June 7, 2014

ivory_hi

Cheese is uncountable.

July 29, 2014

youym0901

맞아요 우리들은 안됨

February 23, 2015

OPKI2

안되요

May 1, 2016

julyeon11

사과들이란 해석은 이해불가네요

March 7, 2015

wBPg1

문제 제기해도 수락을 안하나보네...ㅋㅋ

December 29, 2015

a9Dh1

왜요?

January 5, 2016

SuGyeoungK

가지고있다 가틀린건가요??

January 8, 2016

SEUNGHOUNH

우리는 치즈와 사과들을 가지고 있다.

May 31, 2014

7qA3

왜 우리들은 안되나요?

November 4, 2014

yeo5014

사과들이란게 말이되나요??

February 27, 2015

rnjsxo415

우리에겐 치즈와 사과들이 있지 라고 썼는데 사실 맞는말아닌가요

April 4, 2016

YRUf2

오리를우리로봄...이런훼이크가

June 4, 2016

otIT6

아니 왜 있다를 입다라고 오타난게 왜 안되는거냐공

July 23, 2015

hong098

국어에서 있다와 입다는 전혀 틀린말입니다

September 17, 2015

Geonyul

틀렸음 ㅠㅠㅠ

August 15, 2016

2JGl

우리는 치즈와 사궈들이 있습니다 We have cheese and apples
نحن لدينا جبن وتفاح

June 2, 2017

aMq84

복수인데 잘못 봤습나

November 11, 2017

iXb81

이....맵은 괜찮은데요~

March 23, 2018

iXb81

....

March 23, 2018

iXb81

서나연

March 23, 2018

eara121102

We have cheese and apples.

April 15, 2018

ge7f4

ㅇㅇㅇㄴ

May 14, 2018

nathan679840

여러분 치즈는 셀 수 없는 명사입니다. 때문에 셀때는 슬라이스 오브 치즈 혹은 피스 오브 치즈입니다.

October 11, 2018

iby58

맞는데 ᆢ

October 28, 2018

AangSlumber

actually I'm not understand yet

February 17, 2015

2JGl

You should read more :-)

June 2, 2017

OPKI2

녹음와 이리 안되노...

May 1, 2016

OPKI2

짜증

May 1, 2016

OPKI2

녹음이 안되요

May 1, 2016

OPKI2

녹음이 안되요

May 1, 2016

OPKI2

영어로 말하는거죠?

May 1, 2016

OPKI2

에고..

May 1, 2016

OPKI2

치즈와 에플 녹음이 안되요

May 1, 2016

RaccoonNoi

아니 가지고 있습니다가 안되네??

March 3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