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ephant sleeps."

번역:코끼리가 잡니다.

May 29, 2014

댓글 19개


TVEwxk

The가 그니까 맞는거 아님?

November 8, 2017

hero9327

그 코끼리는 잔다 - 오답인가요?

May 29, 2014

bacharis

맞는거 같은데요 ㅠㅠ 저도 그렇게해서 틀렸네요

May 30, 2014

bacharis

저도 또 틀렸네요 ㅠㅠ 이번에는 신고했어요

May 31, 2014

hero9327

신고하기 어디있죠? 신고를 열심히해야 빨리 수정될듯하네요 ㅋ

May 31, 2014

bacharis

문제 틀리고 나면 토론하기 버튼 말고 신고하기 버튼이 있어요~ 그걸로 신고 가능합니다

June 1, 2014

M72C

저두요

August 29, 2018

greenw

저도 이렇게 썼네요..ㅠㅋㅋ

June 2, 2014

M72C

맞는거 같은데

August 29, 2018

aann4969

그 코끼리는 잔다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June 7, 2014

jacob601

그 코끼리가 자는 왜 안돼

October 3, 2014

SS271a

"그 코끼리들이 잡니다"는 영어로 어떻게 쓰죠? "The elephants sleeps"..??

January 8, 2015

ayu928

The elephants sleep! 복수일경우엔 동사에 -s 가 붙으면 안되죠

February 7, 2015

kut2008

그 코끼리는 자고 있어요. 안되남요?

February 20, 2015

0aYB

쿨쿨 잔다.....아침 먹고 땡 점심먹고땡 zzz...

November 29, 2015

0aYB

ㅋㅋ

November 29, 2015

0aYB

ㅎㅎ

November 29, 2015

v5yn7

Thee가. 디로. 들리네요....

August 23, 2018

tAUJ17

엥 밎게말했는뎅 틀렸데...

June 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