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여자입니다."

"그녀는 여자입니다."

번역:She is a woman.

May 30, 2014

댓글 15개


It4P6

내가 woman 앞에 a를 않 붙었다고 틀여


shtmdrhks

여자입니다 글자에 올려놓으면 is a women 이라고 나옵니다.


Welcome45

噢, 这里有点小问题。 무조건 woman이 복수일 때 women으로 쓰입니다.... :-)


jep0328

관사를 붙이는 이유가 뭐에요?


321-neo

관사는 명사 대상(종,사물,성격,성질 등)앞에 붙어서 그 형체를 규정해주는 말 입니다.! 우리말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개념인데, 영어 및 서양의 언어에서는 존재하는 개념입니다. ... 이렇게 어떤 대상을 말할때 그 사물의 형체를 규정해주는 말이 관사입니다. (출저:google)


gsvK

ㅠㅠㅠㅠ어렵구나.. 한국이겻당 ㅋㅋㅋ 축구


changhee9

a는 왜붙여요?


b3Db

She is a girl은 왜 안되나여


Wt5P6

그녀는 소녀가 아니고 여자이기 때문이라네요.


fJ2D7

he는 남자등이고, she는 그녀등입니다^^


sujin174474

너무 어렵다생각 하지마세요.~~게속하다보면,


If9d9

너무 당연한것 아닌가요?


HOeP460303

넘 쉬워용ㅜㅜ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