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No, thanks"

"No, thanks"

번역:아니요, 감사합니다

May 30, 2014

댓글 30개


jsko81

아니요, 괜찮습니다.


GurnSmile

"아니오 고맙습니다"는 안되는건가요?


Flash36

"아니요, 고마워요." is wrong?


LRlovelyrose

It makes no sense??? why do they keep making same mistake??? 관찮아요 means "i am fine" in english...please fix


dlwjdals6310

괜찮습니다는 왜 틀린거지요?


aa_000

"괜찮습니다" 영어로는"I am okay" 아니면 "I'm okay"


aa_000

그리고, 다른 의미가 있어요. "It is okay"


dlwjdals6310

아니 괜찮습니다 가 왜 틀리는 거지요?


parkyunu

존댓말을 안 해서 아닐까요?


Flash36

"아니요, 고마워요." is wrong?


SukChulLee

저걸 그대로 해석하면, 아니요, 고맙습니다가 되는거 같은데요.. 일반적으로 실생활에서는 아니요, 괜찮아요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네요..


Jun-YeunPa

아니요, 괜찮아요..도 틀리다고 나오네요...쩝


wesoho

아니오, 괜찮습니다. 이 말도 맞지 않습니까?


yeon4884

"아니, 고마워요" 하니깐 맞던데 이건 어느 상황에 쓰이죠? 이해안되서 댓글봤는데도 모르겠네요. 거절하고 고맙다는 것 같은데..


nzOF13

그 문장 자체가 괜찮다는 뜻을 보여주죠. "안그래도 되지만 성의는 고마워요" No, thanks


d0ib17

쉼표가없어도틀리나요?


PatrickPar7

아니요, 감사합니다.


duke91391

아니요, 감사해요 가 틀린 말은 아니에요. 수정해주세요.


yeonari

아니요, 고마워 가 왜 틀려?


pico798

아니오 감사합니다.


dsuo5

'아니요, 됐어요.' 도 틀리네요.


fZ5G2

아니죠 고맙죠


adAf16

괜찮아요가 맞는듯. 굳이 직역은..


dU9y7

그러게요. 어차피 <관용구> 파트인데 직역보단 쓰는 표현으로 대체하는 게 맞겠네요..


33Mc8

아니요 괜찮아요 no thanks


g83g3

아니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허다~~


9NTP10

no thank 는 왜 안되나요? s붙는 이유가 뭐에요?


00EEJW

thank인지 thanks 인지 thank you인지 잘들어도 모르겠네요


potter11713

이거 No,thanks 이라고 해도 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