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Good morning, how are you?"

"Good morning, how are you?"

번역:좋은 아침이에요, 어떻게 지내요?

May 30, 2014

댓글 35개


hero9327

좋은 아침, 어떻게 지내? - 또 오답??? 이런식으로 계속 틀리니 하트 만땅은 커녕 넘어가기 힘드네 ㅡ,.ㅡ


kim-seo-hyun

저는 이미 돈 내서 듀오링고 플러스 사용해요 ㅋ


jineelove

여기서는...반말이 거의 안통해여ㅠㅜ 또 좋은 아침 같은 이게 약간 좋은 아침이네요를 줄인? 말이기 때매 안통할수밖에 없는거 같구요...


tkfktkfkdltk

좋은아침 입니다가 오답이네요..


Cw6Q1

How are you?는 어떻게 지내세요?라는의미를 가 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좋은아침입니다 만 쓰면 오답이 되는거죠.


nisus205

좋은 아침이에요. 어떠세요? - 오답


pR9H7

How가 지내다 뭐 그런 뜻인데 are you가 있으면 너 어떻게 지내니? 이런뜻이 됍니다 어떠세요?는 틀립니다.


bacharis

"좋은 아침, 잘 지내요?" 이건 왜 틀릴까요? ㅠㅠ


HYUNMIBOB

잘 지내요. 는 fine이나okay가 좋아요


HyoungO

당신은 어떠세요? 가 왜 틀리죠?


zina_park

당신은 어떠세요?가 나오려면 다른 사람에게 먼저 질문을 받아야하는 상황 같은데요. 이 해석이라면 how are you?보다는 and you?나 how about you?가 적합할 것 같습니다.


oSBA20

어떻게 지내고있니? 도 안되네


rockdeer

어떻게 지내니? 이것도 오답처리 됐어요


sr0620

좋은아침, 기분은 어떠니? 왜틀리죠ㅠㅠ?


OneL9

좋은 아침, 오늘 어때? 도 잘못한건가요?


san2yeyo

좋은 아침,잘 지내셨어요도 틀림?


DwFd14

음성 인식 안됨 내 하트ㅠㅠ


swukrim

음성 인식 잘 안돼요.


EIS37

"좋은 아침, 어떻게 지냈나요" 라고 했는데 틀렸데요 ㅠㅠ


w8TA11

혹시 Googmorning,how are you?가 틀릴건가요?


sjw7064

지내 가 틀렸다네요...영어는 존댓말이 없는데 존댓말로 해석 안하면 틀리니 좀 어색...


3r57

좋은 아침, 너는 어때?


manner0915

좋은 아침! 오늘은 어때요? 가 틀림;;?


coreowkd

좋은아침이야 잘 지냈어? 했는데 틀리다니...


KOk21

잘잤니 어떻게 지내? 도 맞지않나요


9jrt1

어떻게 지내셨어요도 안된다네..


DAVID687924

설마 ? 안찍어서 틀리는건가... 문장 단어 오타 하나도 없는데 자꾸 틀렸다고 하네요 ㅠ


SeongwonKim

'좋은 아침이야. 잘 지내?' 이건 왜 틀림?


darkkunn

Good morning 뒤에 온점 찍고 how are you는 안돼는 건가요? 반점 안찍어서 틀렸네요.


s8M15

발음 연습을 할 수가 없어요.


lunaluna7489

안녕 내 이름은 최예서야.10살이고.


lunaluna7489

안녕 내 이름은 최예서야.아참,내 나이는10살이야.


hBfz18

...........


joYh58261

당신은 어떻게 지내요 라고 물어봤는데 당신을 빼야하네요.. 매번 you가 들어가면 당신을 넣길래 신경썼더니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