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말합니다."

"그는 말합니다."

번역:He speaks.

May 30, 2014

댓글 19개


svenerish

Speak --> 일방적으로 하는 말, 언어, 진지한 상황

I speak to an audience. (나는 관중에게 연설한다.)

I speak English. (나는 영어할 줄 안다. 언어는 항상 speak)

No one speaks at the funeral. (장례식에서는 아무도 말하지 않았다.)

Talk --> Speak 과 비슷하지만 덜 진지한 상황. NO 언어

I talk to my son. (내 아들에게 말한다.)

Tell --> 누구에게 말을 함. 말할때 듣는 사람을 표현합니다.

I tell him, "no." (그에게 "no" 라고 말한다.)

He tells her that he love her. (그는 그녀를 사랑한다고 그녀에게 말한다.)

Say --> 대상이 있는 없든 말을 함. 말할때 듣는 사람을 보통 표현하지 않습니다.

He says, "I'm happy." (그가 "I'm happy" 라고 말한다.)

They say that he died. (그들이 그가 죽었다고 말한다.)

She says to me that she is sad. (그녀가 슬프다고 나에게 말했다)


WyiT17

그렇군요.. 잘 몰랐었는데 이 글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bacharis

이런 차이가 있었군요 ^^ 감사합니다


Jj3b4

감사합니다~^^


6sIH1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많은걸 알게 되었네요♪


dy0414

와~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드립니다~bb


DiegoJaviUnlam

감사합니다!!!!!!


kimsh9

정말 감사합니다!♡♡^^~


B5YQ8

이해하기 쉽네요 감사합니다


happy_2022

이런차이가 있었네요~ 대단하시다!


s3882030

speak와 speaks의 차이는뭔가요 ㅜㅜ


yzj74

He,she,it은 3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s를 붙여야합니다


DONGHWA7

He She It 뒤에는 s를 붙혀요!


f7tR12

삼인칭단수현재일때s를붙여요


GWlv10

3인칭단수면 동사뒤에 s를 붇여요


sodane22

He says 라고 체크 했는데 틀렸다면서 정답은 He says 래요!


I7JX8

주어 + 동사 -->2형식문장


sVyO642641

3인칭 주어 뒤 동사원형은 s를 붙임니다


o40i4

he is speak 이면 동사가 2개여서 문맥안맞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