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Girls eat sandwiches."

"Girls eat sandwiches."

번역:소녀들이 샌드위치들을 먹습니다.

May 30, 2014

댓글 9개


sisooaq

"Girls eat sandwiches" 에서는 sandwiches 가 복수형인 것을 알수있습니다. (ch나 sh 로 끝나는 단어의 복수형은 반드시 es를 붙입니다.)


tkfktkfkdltk

감사합니다!


happyajc92

네.. 감사합니다.


TVEwxk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vlclvl2570

소녀들이샌드위들을먹습니다는안되나요?


shflrh

Girls가 왜 3인칭 단수인가요? 복수니까 eat이 답 아닌가요


nVYF17

번역 겁나 이상하네. 샌드위치들을 먹는다는게 뭐야?


aiIE2

여자들은 샌드위치를 먹는다를 썼는데 여자들을 여자애들이라고 써야된다는데 맞나요ㅠㅠ


mULQ10

샌드위치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