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eatsandwiches."

번역:소녀들이 샌드위치들을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32개


sisooaq

"Girls eat sandwiches" 에서는 sandwiches 가 복수형인 것을 알수있습니다. (ch나 sh 로 끝나는 단어의 복수형은 반드시 es를 붙입니다.)

4년 전

tkfktkfkdltk

감사합니다!

4년 전

happyajc92

네.. 감사합니다.

4년 전

sone414420

ㄱㅅ(감사)

2년 전

hw501203

고맙습니다! 제가 언제es를 붙히는 몰랐거든요.

2년 전

TVEwxk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1년 전

vlclvl2570

소녀들이샌드위들을먹습니다는안되나요?

3년 전

yunwoo

되는거아니에요?

3년 전

shflrh

Girls가 왜 3인칭 단수인가요? 복수니까 eat이 답 아닌가요

4년 전

dogsound

수정되었습니다.

4년 전

ekdls0516

먹고있다 랑 먹습니다랑 뭐가달릅니까??

3년 전

1asQ

먹고 있다 = is eating 먹습니다 = eats 그 여자는 빵을 먹고 있다 = The woman IS EATING bread. 그 여자는 빵을 먹습니다 = The women EATS bread. (미안합니다, 한국말을 조금만 말해요.)

3년 전

aiIE2

여자들은 샌드위치를 먹는다를 썼는데 여자들을 여자애들이라고 써야된다는데 맞나요ㅠㅠ

3년 전

lcjc1

이 앱에서는 여자들을 wonen 이라고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틀린거아닐까요?

3년 전

sone414420

Girl 은 소녀입니다.전에 배우지 않았나요?

2년 전

hw501203

맞아요. 처음때요. 저는 완벽히외웠습니다. 보세요. Girl...소녀 man...남자 women...여자 boy...소년 그리고 지금은 복수니까 Girls,men,womens입니다. S를 붙여야하죠. 하지만 남자는 mans 대신 men 를 붙입니다. S를 붙이면 맨스가 돼니까요. 이상하잖아요. 저는 이만 나가겠습니다. 남은 문제를 풀어야 돼서요. 이만.0

2년 전

6IUO5

저도 첨에 mans라고 썻는데 틀리다고 나오더라구요ㅠㅠ

1개월 전

yunwoo

아닐까요?

3년 전

yunwoo

아니지않을까요?

3년 전

hanppinesss

저도 그렇게 썻다가 틀렸어요ㅠ

3년 전

Yu.R

오타나온거 안봐준다

3년 전

ksr00

소녀들은 센드위치를 먹는다 왜 틀리냐 듀오링고;;^^

3년 전

SnOK4

듀오링고가 그렇게하겠다는데

2년 전

SnOK4

ㅈㅅ

2년 전

ksr00

ㅋㅋㅋㅋ 저가 왜 이렇게 글을 썻는지 모르겠내여 지금 보니까 초딩티 팍팍내는것 같아서 수정했어염 ^^

2년 전

GNdj3

샌드위치 발음이 ~~

2년 전

2F071

소녀들은 먹습니다 샌드위치들을 이렇게 했는데 이거 틀린건가요?

2년 전

dnv001

감사^^

4년 전

poetforchrist

"소녀들은 샌드위치들을 먹고 있어"는 안 되나요?

3년 전

youdaun

소녀들이 샌드위치들을 먹습니다. 이거 한국말이긴한대 좀 이상하지않음? 누가 저렇게 말을함...이해불가

3년 전

jihoon0402

먹었다 안되나요...ㅠㅠ

3년 전

ChronosphereKR

"먹었다" 는 과거형이므로 불가능합니다.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