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does not have shoes."

"He does not have shoes."

번역:그는 신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ay 30, 2014

댓글 35개


sg90.jeong

그는 신발을 갖고 있지 않다


astralhpi

그는 신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HSN0691

ㅎㅎ 저도 이렇게 썼어요


Qtx11

가지고, 갖고 같은말!!


teshe3

'않다' 는게 왜 틀린거죠..ㅠ


Libre8

He does의 연음이 정확하게 들리지 않아서 영어는 발음고생이 말이 아니네요.


aliyah_liatris

않다를 않아로 쓰지않아 틀린건 링고가 대화체를 선호한다는 뜻인건가..


OPUe3

Does는 무조건 들어가야 되나요?


Cv874

does는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 의문이나 부정문을 만들려면 꼭 필요합니다.


7erI4

그러면 WE는 안써도 되나요??!!


asrfrf123

we도 do 써야 해요


jooyj55

He does not have shoes He have not shoes 번역기는 둘 다 같은 뜻인데 밑에꺼 써도 똑같은 말 맞죠?


D4UV6

3인칭 단수인데 왜 has 가 아니고 have 인가요?


asrfrf123

앞에서 does로 이미 3인칭이라고 설명했기 때문에


saechomi1

has는 왜 안되나요


sg90.jeong

PaulJeong1 님 안돼냐고 > 안되냐고 입니다.


uh2s

정답이 왜 반말이지 않다 가 맞지


zzXC2

그는 신발을 안 갖고있다.


yYVJ12

did 라고 들리는거같음


PaulJeong1

제대로 쳣는데왜안돼냐고


sg90.jeong

안돼냐고 > 안되냐고


dQUQ

그는 신발이 없습니다.도 됩니다.


jooyj55

He does not have shoes.

He have not shoes.

범역기는 둘다 같은 뜻인데 밑에꺼 써도 똑같은 말 맞죠?


EStJ8

does를 더즈로 발음하는 줄 알았는데 여기서는 디즈로 발음하네요 어떤게 맞는건가요?


play22

그는 신발이 없어요. <<<는 안되는가 보내요


H9121

lya603또라이네


Kim629046

He does not have shoes 썼는데 오답으로 나왔어요


tvM4VE

버그였을 것 같네여


yoowoojin

그는 시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HongEunPark

He did not have shoes.

did로 들려서 썻더니 틀렸네


EunkyoungY1

He does not have shoes. 정답을 썼는데 왜 계속 틀린걸로 나오는지..


alswl3627

the를 붙여버렸네 앗


vW255

똑같이 썼는데 오답처리됐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