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does not have shoes."

"He does not have shoes."

번역:그는 신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ay 30, 2014

댓글 63개


sg90.jeong

그는 신발을 갖고 있지 않다


astralhpi

그는 신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HSN0691

ㅎㅎ 저도 이렇게 썼어요


bacharis

저도 똑같이 했네요 ㅠㅠ


1yYM2

ChangHyun Kim님,물어볼게 있어요.의견을 어떻게 숨기나요?


NCuq6

반대 많이달리면 숨겨지는듯


gyhE5

씨발년아 닌 뭘했다고 잘나셨네야 한것도 없으면서 지랄 하네 병신새꺄 니꺼나 잘하셔 니 인생 조까라


Qtx11

가지고, 갖고 같은말!!


Libre8

He does의 연음이 정확하게 들리지 않아서 영어는 발음고생이 말이 아니네요.


teshe3

'않다' 는게 왜 틀린거죠..ㅠ


aliyah_liatris

않다를 않아로 쓰지않아 틀린건 링고가 대화체를 선호한다는 뜻인건가..


OPUe3

Does는 무조건 들어가야 되나요?


Cv874

does는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 의문이나 부정문을 만들려면 꼭 필요합니다.


7erI4

그러면 WE는 안써도 되나요??!!


asrfrf123

we도 do 써야 해요


jooyj55

He does not have shoes He have not shoes 번역기는 둘 다 같은 뜻인데 밑에꺼 써도 똑같은 말 맞죠?


D4UV6

3인칭 단수인데 왜 has 가 아니고 have 인가요?


asrfrf123

앞에서 does로 이미 3인칭이라고 설명했기 때문에


saechomi1

has는 왜 안되나요


sg90.jeong

PaulJeong1 님 안돼냐고 > 안되냐고 입니다.


uh2s

정답이 왜 반말이지 않다 가 맞지


zzXC2

그는 신발을 안 갖고있다.


yYVJ12

did 라고 들리는거같음


PaulJeong1

제대로 쳣는데왜안돼냐고


sg90.jeong

안돼냐고 > 안되냐고


dQUQ

그는 신발이 없습니다.도 됩니다.


jooyj55

He does not have shoes.

He have not shoes.

범역기는 둘다 같은 뜻인데 밑에꺼 써도 똑같은 말 맞죠?


EStJ8

does를 더즈로 발음하는 줄 알았는데 여기서는 디즈로 발음하네요 어떤게 맞는건가요?


play22

그는 신발이 없어요. <<<는 안되는가 보내요


H9121

lya603또라이네


Kim629046

He does not have shoes 썼는데 오답으로 나왔어요


tvM4VE

버그였을 것 같네여


poppp1234

맞게썼는데 자꾸 틀리다고 나옴.심지어 다음문제들이 계속이거라 진행 못하고있음


yoowoojin

그는 시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gyhE5

하필이면 욕이돼셨네요 ㅋㅋ


HongEunPark

He did not have shoes.

did로 들려서 썻더니 틀렸네


EunkyoungY1

He does not have shoes. 정답을 썼는데 왜 계속 틀린걸로 나오는지..


alswl3627

the를 붙여버렸네 앗


vW255

똑같이 썼는데 오답처리됐어요


cynthiamz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 을" and "... 이" how do I know when to use each one? (I'm using this to learn Korean by the way...) My answer was 그는 신발은 없어요 but it should have been 신발이


baiqnike

을 is a particle for object... and 이 is particle for subject..do you understand?


EuNu425190

왜 He dose not have shoes 라고 맞게 썼는데도 오답이라고 하트를 없애시나요 한번은 she로 나오고 두번이나 오답처리 ㅠㅠ


HiUx7

왜 넘어가질 .....


wGy37

He did not has shoes 로 들리던데 쳇


arine87

그는 신발을 가지지 않았다 는 안되네요


rusdnsnsk

않는다 했는데 틀렸대ㅠㅠ


njcA3

그는 신발을 가지지 않았다


ANG1870

신발이 없데....불쌍해


RaccoonNoi

시부럴 탱탱부럴 망할 번역체 같으니라고 튜에에엣


Brian10041004

오타로 시바 ㅋㅋㅋ


anylink24

의문문이 아닌데,, 이상해요


CSZM

영어로 쓰셔야죠


6sIH1

듀오링고는 여러 방법으로 테스트하기 때문에 영어로 쓰는 것 말고도 한국말로 쓰기 말하기 등 많은 테스트 방법이 있어요~


lya6o3

ㅇㅇ 나 ㅂㅅ임 나틀림


Jason989333

안녕하세요ㅂㅅ님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