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have a colorful shirt."

"I have a colorful shirt."

번역:나는 다채로운 셔츠를 갖고 있습니다.

May 30, 2014

댓글 27개


sangyeonn

나는 화려한 셔츠를 가지고 있다.


myfreepen

이 문제는 번역허용에 신경많이 쓰셔야 될것 같아요 colorful이라는 단어가 의미가 많기때문에..


hannalee7409

색동 셔츠... 틀림.


martajin

색동셔츠ㅋㅋㅋㅋ덕분에 웃었어요 귀여우셔 :)


jjh723

색동셔츠 왠지 웃기네요ㅎㅎㅎㅎ


XJW75

이것이 진정한 우리말이로다!덕분에 웃고 갑니다ㅎㅎ


AliceChong5

ㅎㅎㅎㅎㅎ웃겨요. 고맙습니다~


Yromelio

나는 다양한 색상의 셔츠 하나를 갖고 있다. 이건 아닌가요?


2Ex0

다양한 색상의 셔츠는 마치 여러개의 셔츠같은 느낌이 드네용. 그런데 하나 라고 적어주셨는데 왜 틀린건지는 모르겠네요오....


thcho19

나는 하나의 다채로운 셔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게 왜틀림?


kwonne

A 는 단수를 나타내기위해 문법적으로 쓰고 하나라는 의미를 살리려했으면 One 을 썼겠지요


luxury70

a 도 한개의 의미 맞습니다


cubegenius

흠...colorful 번역이 조금 이상한데....


kimeunjiKi

칼라풀도 오답이네염....


haruchi0

있습니다 가 왜 틀린건지요...


sZaZ5

나는 알록달록한 셔츠를 갖고있다했는데 틀림 ㅡㅡ


sherbetYOU

답에 오타가 없는데 있다고 뜨네요


1KBP7

저도 그랬어요


msh117

컬럴뿔셔츠?


LR2i11

A를 항상 캐치 못하는것 같아요. 빨리도 천천히도 읽어보는데...


de2ri

"다채로운 색의 셔츠가"라고 했더니 틀림 ㅋ


luxury70

답으로 나오는 "나는 다채로운 셔츠를 갖고 있습니다." 이 번역뜻은 한국말로 여러 종류의 셔츠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도되는데..

"나는 다채색의 셔츠가 있다" 이게 정확한 뜻으로 보이는데 오답이라고 하네요


RoyKim0429

colorful 변역이 이상하네요..


2aow6

으악!!다했는데 마지막단어를안클릭했어요!!ㅠㅡ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