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오렌지색과 회색은 색깔들입니다."

"오렌지색과 회색은 색깔들입니다."

번역:Orange and gray are colors.

May 30, 2014

댓글 10개


bacharis

단수에는 is 복수에는 are 맞나요? 혹시 제가 모르는 것이 더 있을까요?

June 1, 2014

svenerish

"and" 로 이어지면 복수가 됩니다.

A duck is a bird.

A duck and a goose are birds.

June 3, 2014

bacharis

아하 예상은 했었지만 직접 들으니 더 확실하네요~ 감사합니다

June 3, 2014

SksA14

Me,too

April 22, 2019

iris06101

저두

November 24, 2019

OsS21

그런거군요 어렵네요ㅋ

November 10, 2014

cDDa1

앞에 the 붙이면 안돼나요

March 2, 2015

yunji07

대문자 O 를 소문자 o로 써서 틀리네용

September 3, 2016

jaehieok2008

왜 마지막에 s가 붙죠??

October 17, 2019

B5YQ8

아오 계속 틀리네 ㅅㅂ

December 1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