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오렌지색과 회색은 색깔들입니다."

"오렌지색과 회색은 색깔들입니다."

번역:Orange and gray are colors.

May 30, 2014

댓글 14개


bacharis

단수에는 is 복수에는 are 맞나요? 혹시 제가 모르는 것이 더 있을까요?


svenerish

"and" 로 이어지면 복수가 됩니다.

A duck is a bird.

A duck and a goose are birds.


bacharis

아하 예상은 했었지만 직접 들으니 더 확실하네요~ 감사합니다


pqwH17

제가 11살이라 그런데 복수와 단수가 뭐죠?


VAMPIRE_2022

복수는 여러개, 단수는 한개를 나타내요.


D0n.9-kyu

쉽게 말해서 복수(plural)는 둘 이상인 것을 가리키고, 단수(singular)는 단 하나인 것을 가리킵니다.


OxOwen23

복수는 여러개를 뜻하고 단수는 하나인것은 뜻해요~


kOllECtOR936

Orange and gray are colours. 도 맞지 않나요?


D0n.9-kyu

Colour 가 Favour, Armour 와 같은 영국식 철자법이므로, 예, 올바른 답입니다

수정합니다: 이것들에서 'U'를 빼면 미국식이 되고, 이 경우에도 역시 유효합니다.


yw5D1

제가 틀렸네요 ㅎㅎ


Yoomini060901

음... '오렌지색'도 상관은 없는데 '주황색'이 더 좋았을 것 같기도 하네요.


cDDa1

앞에 the 붙이면 안돼나요


fuiillop

왜 s가 붙냐면 (예) 코끼리들,사과들,색깔들 등 들 이 들어가면 s가 붙습니다


Chloe318106

Orange색이래서 Orange color and gray color are colors. 했더니 오답ㅡㅡ;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