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n has the plates."

번역:그 남자가 그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May 30, 2014

댓글 21개


hyunsookba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어요

July 26, 2014

JaeHongSung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갖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June 14, 2014

ant211043

듀오링고는 줄임말을 쓰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갖고가 아니라 가지고 라고 하는것이 좋습니다

July 10, 2015

T.Hirono11Feb14

그 문장은 틀리지 않으니까 문제 신고하면 언젠가 수정할 거예요.

August 8, 2014

qweqwezxc

Has랑 have랑 차이점좀 알려주실분잇나요

August 31, 2014

Marin0712

정확히 말하자면 he, she, it같은 3인칭 단수는 has라고 쓰고여, 1, 2인칭 단수는 have를 씁니다.

June 4, 2016

eunbyul07

have는 복수 has는 단수

September 24, 2014

syham9

has는 3인칭 단수, 나머지는 have.

October 27, 2014

xsm22

단어 하나만틀렸는데 오답체크하다니..

October 30, 2015

SS271a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가지고 있다'와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갖고 있다' 어디가 다른 거죠? 이해가 잘 안되네.. '가지고'와 '갖고' 같은 뜻 아닌가요;

January 11, 2016

UzgQ1

That man? 되요~

October 7, 2016

junbeomCho

전 계속 s부치는 걸 잊어요

February 15, 2019

jsko8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June 5, 2014

nadago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June 18, 2014

[탈퇴한 사용자]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한참전부터 사람들이 문제제기 보내준거 같은데 수정이 안되네요... 신경을 잘 안쓰시는듯

    July 2, 2014

geeksBAEK

    그 남자는 접시들을 가졌습니다

    July 27, 2014

SeoknamKim

    그 남자는 여러개의 접시를 가지고 있다. 는 안될까요?

    October 23, 2014

dldnwls11

    제가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습미다 라고 오타를 했는데 좀 맞게해주시죠

    February 4, 2016

yunji07

    Thet man도 되지안나요?

    August 12, 2016

MVmQ8

    어렴다

    February 25, 2019

kH5G5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있습니다도맞는데요

    April 1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