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anhastheplates."

번역:그 남자가 그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44개


hyunsookba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어요

4년 전

JaeHongSung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갖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4년 전

ant211043

듀오링고는 줄임말을 쓰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갖고가 아니라 가지고 라고 하는것이 좋습니다

3년 전

yp8r2

그런데 왜 답인 문장에는 가지고가 아니러 갖고라고 표시되어 있나요

5개월 전

T.Hirono11Feb14

그 문장은 틀리지 않으니까 문제 신고하면 언젠가 수정할 거예요.

4년 전

SASF18

신고하는건 아니죠! 듀오링고가 문제가 아니예요. 핸드폰이 이상한거예여.

9개월 전

yunji07

갖고는 우리나라문법상 맞는말인데 신고해야죠

8개월 전

[탈퇴한 사용자]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한참전부터 사람들이 문제제기 보내준거 같은데 수정이 안되네요... 신경을 잘 안쓰시는듯

    4년 전

geeksBAEK

    그 남자는 접시들을 가졌습니다

    4년 전

xsm22

    단어 하나만틀렸는데 오답체크하다니..

    3년 전

SS271a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가지고 있다'와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갖고 있다' 어디가 다른 거죠? 이해가 잘 안되네.. '가지고'와 '갖고' 같은 뜻 아닌가요;

    3년 전

UzgQ1

    That man? 되요~

    2년 전

jsko8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4년 전

dlaltjs35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틀린가요?

    4년 전

xsm22

    아니요 맞습니다.

    3년 전

nadago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4년 전

qweqwezxc

    Has랑 have랑 차이점좀 알려주실분잇나요

    4년 전

Marin0712

    정확히 말하자면 he, she, it같은 3인칭 단수는 has라고 쓰고여, 1, 2인칭 단수는 have를 씁니다.

    2년 전

eunbyul07

    have는 복수 has는 단수

    4년 전

syham9

    has는 3인칭 단수, 나머지는 have.

    4년 전

SeoknamKim

    그 남자는 여러개의 접시를 가지고 있다. 는 안될까요?

    4년 전

dldnwls11

    제가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습미다 라고 오타를 했는데 좀 맞게해주시죠

    2년 전

yunji07

    Thet man도 되지안나요?

    2년 전

JeongrokLe

    그 사람은 하면 안되나요

    4년 전

4SzY1

    그 남자는 그접시를이아닌가요

    4년 전

long-rest

    발음 시작과 동시에 땡하는 것은 이해긴 안됨

    3년 전

qkfkal01

    그는이 왜 틀립니까

    3년 전

1yYM2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을 이라고 써서 틀렸어여......ㅠㅠ

    3년 전

Jay521369

    갖고있다는 왜틀리지;;

    3년 전

graph1300

    복수앞에 관사가 올수 있나요.....

    3년 전

WooCheolMi1

    이상하다... 왜 plates 가 클레이츠로 들리지 ㅡ.ㅡ;;

    1년 전

Hannah680924

    아... 잘 모르겠다

    1년 전

yCMZ6

    아니 이거 왜이러삼?0?

    4개월 전

mhIu19

    와마 굿ㅋ

    2개월 전

mhIu19

    굿

    2개월 전

street520

    그 쟁반이 왜 틀린건가요?

    4년 전

dodeardream

    쟁반은 tray 입니다

    4년 전

bean2726

    S소리 를 제대로 소리네

    3년 전

SASF18

    여기에 욕 쓰지마세여.. 오류가 나면 신고도 하지 마세요... 핸드폰 오류 일거예요! 괜히 그러지 마세여..ㅠ.ㅠ

    9개월 전

yunji07

    아니 그럼 모두가 핸드폰 오류란겁니까?? 아니 그럼 님 폰만 좋은거라는거에요? 다 폰 꾸지다는거아네요

    8개월 전

yp8r2

    아니 오류나거나 문장 틀리면 신고하라고 깃발 모양이 있는 건데 신고하자 말라니 그게 무슨 소립니까?! 그럼 님도 신고나

    5개월 전

seokhyunle1

    제발좀 정답 경우의 수좀 늘려줘라 같은말인데 왜 이건맞고 저건 틀리냐 쯔증늨

    2년 전

yunji07

    인정

    8개월 전

H62e

    진짜 짜증나게 틀린거아닌데틀렷다고하는 사기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