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n has the plates."

번역:그 남자가 그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20개


hyunsookba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어요

4년 전

JaeHongSung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갖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4년 전

ant211043

듀오링고는 줄임말을 쓰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갖고가 아니라 가지고 라고 하는것이 좋습니다

3년 전

T.Hirono11Feb14

그 문장은 틀리지 않으니까 문제 신고하면 언젠가 수정할 거예요.

4년 전

nadago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4년 전

[탈퇴한 사용자]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한참전부터 사람들이 문제제기 보내준거 같은데 수정이 안되네요... 신경을 잘 안쓰시는듯


geeksBAEK

    그 남자는 접시들을 가졌습니다

    4년 전

xsm22

    단어 하나만틀렸는데 오답체크하다니..

    3년 전

SS271a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가지고 있다'와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갖고 있다' 어디가 다른 거죠? 이해가 잘 안되네.. '가지고'와 '갖고' 같은 뜻 아닌가요;

    2년 전

UzgQ1

    That man? 되요~

    2년 전

jsko8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4년 전

dlaltjs35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틀린가요?

    4년 전

xsm22

    아니요 맞습니다.

    3년 전

qweqwezxc

    Has랑 have랑 차이점좀 알려주실분잇나요

    4년 전

eunbyul07

    have는 복수 has는 단수

    4년 전

syham9

    has는 3인칭 단수, 나머지는 have.

    4년 전

Marin0712

    정확히 말하자면 he, she, it같은 3인칭 단수는 has라고 쓰고여, 1, 2인칭 단수는 have를 씁니다.

    2년 전

SeoknamKim

    그 남자는 여러개의 접시를 가지고 있다. 는 안될까요?

    4년 전

dldnwls11

    제가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습미다 라고 오타를 했는데 좀 맞게해주시죠

    2년 전

yunji07

    Thet man도 되지안나요?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