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n has the plates."

"The man has the plates."

번역:그 남자가 그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May 30, 2014

댓글 22개


hyunsookba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어요


JaeHongSung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갖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ant211043

듀오링고는 줄임말을 쓰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갖고가 아니라 가지고 라고 하는것이 좋습니다


T.Hirono11Feb14

그 문장은 틀리지 않으니까 문제 신고하면 언젠가 수정할 거예요.


UzgQ1

That man? 되요~


dark200863

전 계속 s부치는 걸 잊어요


qweqwezxc

Has랑 have랑 차이점좀 알려주실분잇나요


syham9

has는 3인칭 단수, 나머지는 have.


Marin0712

정확히 말하자면 he, she, it같은 3인칭 단수는 has라고 쓰고여, 1, 2인칭 단수는 have를 씁니다.


eunbyul07

have는 복수 has는 단수


x3sF6

Has는 she나 he가 붙는 그런 상황에서 have대신 has를 사용합니다~


xsm22

단어 하나만틀렸는데 오답체크하다니..


URzd3

저는 '그'를 빼먹었는데 맞았다고 떴어요


SS271a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가지고 있다'와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갖고 있다' 어디가 다른 거죠? 이해가 잘 안되네.. '가지고'와 '갖고' 같은 뜻 아닌가요;


nadago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yunoikeda

검나 쉬워 ㅋㅋㅋ


yunoikeda

빨리 다이아몬드 리그 가고 싶다


geeksBAEK

그 남자는 접시들을 가졌습니다


SeoknamKim

그 남자는 여러개의 접시를 가지고 있다. 는 안될까요?


dldnwls11

제가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습미다 라고 오타를 했는데 좀 맞게해주시죠


yunji07

Thet man도 되지안나요?


yunoikeda

아 진짜 심심해서 토요일에 로블록스 게임 해야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