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man has the plates."

번역:그 남자가 그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30개


hyunsookba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어요

4년 전

JaeHongSung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갖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4년 전

ant211043

듀오링고는 줄임말을 쓰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갖고가 아니라 가지고 라고 하는것이 좋습니다

3년 전

yp8r2

그런데 왜 답인 문장에는 가지고가 아니러 갖고라고 표시되어 있나요

2주 전

T.Hirono11Feb14

그 문장은 틀리지 않으니까 문제 신고하면 언젠가 수정할 거예요.

4년 전

nadago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4년 전

tonto90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이게 왜 틀립니까? 한참전부터 사람들이 문제제기 보내준거 같은데 수정이 안되네요... 신경을 잘 안쓰시는듯

4년 전

geeksBAEK

그 남자는 접시들을 가졌습니다

4년 전

xsm22

단어 하나만틀렸는데 오답체크하다니..

2년 전

SS271a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가지고 있다'와 '그 남자는 여러 접시를 갖고 있다' 어디가 다른 거죠? 이해가 잘 안되네.. '가지고'와 '갖고' 같은 뜻 아닌가요;

2년 전

UzgQ1

That man? 되요~

1년 전

jsko81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4년 전

dlaltjs35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다. 틀린가요?

4년 전

xsm22

아니요 맞습니다.

2년 전

qweqwezxc

Has랑 have랑 차이점좀 알려주실분잇나요

4년 전

eunbyul07

have는 복수 has는 단수

3년 전

syham9

has는 3인칭 단수, 나머지는 have.

3년 전

Marin0712

정확히 말하자면 he, she, it같은 3인칭 단수는 has라고 쓰고여, 1, 2인칭 단수는 have를 씁니다.

2년 전

SeoknamKim

그 남자는 여러개의 접시를 가지고 있다. 는 안될까요?

3년 전

dldnwls11

제가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 가지고 있습미다 라고 오타를 했는데 좀 맞게해주시죠

2년 전

yunji07

Thet man도 되지안나요?

2년 전

JeongrokLe

그 사람은 하면 안되나요

4년 전

4SzY1

그 남자는 그접시를이아닌가요

4년 전

long-rest

발음 시작과 동시에 땡하는 것은 이해긴 안됨

3년 전

qkfkal01

그는이 왜 틀립니까

3년 전

1yYM2

그 남자는 그 접시들을을 이라고 써서 틀렸어여......ㅠㅠ

2년 전

Jay521369

갖고있다는 왜틀리지;;

2년 전

graph1300

복수앞에 관사가 올수 있나요.....

2년 전

WooCheolMi1

이상하다... 왜 plates 가 클레이츠로 들리지 ㅡ.ㅡ;;

1년 전

Hannah680924

아... 잘 모르겠다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