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f you want."

"If you want."

번역:만약 당신이 원한다면요.

May 30, 2014

댓글 34개

최고 게시물 순으로 정렬

DanielleM91

'네가 원한다면'도 맞는거 아닐까요?

June 3, 2014

ychkim11

만약 네가 원한다면 이 더 확실할것 같네요

March 20, 2015

uni5973

하지만 정답은 그러면 안된다고 했는데...

June 1, 2015

yangyangi2009

원래 you는 '당신, 너'가 더 적절한 표현입니다. (한글에서는 비슷하지만요)

October 3, 2019

wjdtj8461

너가원한다면이왜......틀릴까

February 23, 2015

yangyangi2009

띄어쓰기를 안해서 그럴까요?

October 6, 2019

rosemary0179

당신이 원한다면요 존칭썼다 틀렸네요ㅎ

October 3, 2014

f7xv1

사투리써서 틀리넹... 만약 니가원하면.도 틀리네용

November 20, 2014

qbAO3

맞는뎅

June 6, 2015

Yoomini060901

아무래도 '니'가 표준어가 아니라 그런 것 같습니다. 어휘적으로 틀려 틀리게 처리한 것 같네요.

August 20, 2019

jazz0418

만약 니가 원한다면에서 니가가 오타라고 나옴 설명좀 링곳드림

November 24, 2016

Yoomini060901

'니가'는 표준어가 아닙니다. '너가'도 아니고 오직 '네가'만을 표준어로 인정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니가 원한다면'은 어휘적으로 틀렸기 때문에 오답으로 처리한 것 같네요.

August 20, 2019

azalea2009

'네가 만약 원한다면'이라고 했는데 틀렸네요

December 3, 2014

ychkim11

만약 네가 원하면 은 맞는걸로 나오네요....

March 20, 2015

dhdh3835

단신이랑 너가 뭐가 다른거죠?

September 1, 2016

skdpwls0

너가 원한다면

October 10, 2016

Ae1G

만약에 너가 원한다면 은 안되나요 ㅜㅜ 아아앙

November 25, 2016

hdlee730

만약 너가 원한다면이 오타라고 나오는군요 you 를 '너'라고 해석이 되게 해야겠군요!

December 25, 2016

Ae1G

만약 너가 원한다면은!!! 왜!!!!!!!ㅜㅜ

January 16, 2017

DanielleM91

네가 원한다면이 왜 틀려!!!!

June 4, 2014

Y1Hq

여기서는 네가 예의바른 말을 쓰지 않고 그냥 정확히 말하자면 이 과정에서 많은 것을 예의 바른 말을 써요

January 23, 2015

kim2184

원하면도 맞는데 왜 원한다면만 답입니까?

June 22, 2014

WooHyunsoo

만일 당신이 원한다면요

November 28, 2014

chb0127

만약 니가 원하면 이 왜 틀리는거임??

January 21, 2015

suechoi121

'만약 너가 원한다면'...너나 당신이나 똑같은 거 아니예요?

August 4, 2015

EL7z

만약에 너가 원한다면 틀리나요?

August 15, 2015

Bp6Q1

너가 원한다면은 맞는건아닌가요?

February 29, 2016

youngseok3

'네가 원한다면'도 맞지 않나요???

June 26, 2016

windfall99

니가 원한다면 도 맞는데... 수정해야 할 듯...

July 12, 2016

Yoomini060901

많은 분들이 '만약 니가 원한다면' 혹은 '만약 너가 원한다면'으로 틀리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니가'와 '너가'는 표준어가 아닙니다! 그렇게 때문에 틀린 것으로 인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바랄게요! :)

August 20, 2019

Wbhw1

^^

June 28, 2016

OnpP2

니가 원한다도 맞는데. . . . .

August 11, 2017

R2D2YA

아무리 공짜라지만 너무 관리를 안하시네요. 그냥 카드등록만 유도하시고...제발 요청사항이라도 검토하기 바랍니다. "평문(반말)과 높임말(존댓말) 모두 맞습니다."

July 2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