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tea, but I love coffee."

번역:내가 차는 좋아하지만, 커피는 사랑합니다.

May 30, 2014

댓글 18개


happyajc92

"나는 차를 좋아한다. 하지만 커피를 사랑한다." 에서 "커피를" 이 부분은 틀렸나요 ? 왜 왜 왜 ??? ㅠ.ㅠ

May 30, 2014

infhf

뭔가 볼 때마다 엄청 어색한 문장 같아요 but이 쓰였으니까 앞에는 like가 쓰였다면 뒤에는 love 말고 hate가 쓰여야 할 느낌인데 아니면 I like tea, and I love coffee라던지 영문법은 자세히 모르겠지만 한국말로 봤을 때 그래요

November 5, 2014

DanielleM91

아... 이상한 번역때문에 자꾸 틀리고 넘어가질 못하네요; 짜증납니다.

June 4, 2014

GUNtastic

저도 "커피를" 로 표기했다가 틀렸네요ㅠㅠ

June 10, 2014

alcls

I like coffee but i love tea

December 30, 2014

srnesther

그렇게 해서...틀렸어요.......이 -> , 콤마하나때문에ㅠㅠㅠㅠ

June 25, 2015

hdh3123

영어 에서 love는 훨씬 좋아한다는 뜻도 있는데 왜 틀렸다고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September 29, 2015

X3kO4

나는 차를 좋아하지만 커피를 사랑합니다. 보어가 아닌 목적어입니다

September 11, 2017

DhnT14

저 한국사람 정답이 정말 어색함

September 29, 2018

J.W.Lee3

내가 타는 좋아하지만, 커피는 사랑합니다.로 정답이 되네요. 어색하고 맞지않는 어휘가 답이라 매우 불편합니다.

October 2, 2018

LABRADOR60875

노래가사 아닌가요?

October 11, 2018

Baek24

이게 뭔 개 같은 말이야

November 6, 2018

terriyou

나는 차를 좋아하지만, 커피는 사랑합니다. 가 맞겠네요.

December 13, 2018

ehtZ15

나는 차를 좋아하지만 커피는 사랑합니다 라고 쓰는게 그나마 나은듯 이건 문장이 이상함

January 14, 2019

LgRg15

매우 어색하네요

January 28, 2019

MJKT15

"나는 차는 좋아하지만 커피는 사랑합니다."로 해석되면 I like tea, but I love coffee.

February 15, 2019

MJKT15

미국에서 삽니다. 가끔 현지인들과 이야기하다보면 나는 차를 좋아하지만 누구는 커피없이는 하루가 시작이 안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분들이 종종 I like tea, but I love coffee.라고 말학십니다. 한국말로는 어색함이 있지만 맞네용.

February 15, 2019

P5SY4

뭐냐 차만 얘기해놓고 커피가 왜나와 ㅋㅋ 버그냐

July 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