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ketea,butIlovecoffee."

번역:내가 차는 좋아하지만, 커피는 사랑합니다.

4년 전

댓글 15개


happyajc92

"나는 차를 좋아한다. 하지만 커피를 사랑한다." 에서 "커피를" 이 부분은 틀렸나요 ? 왜 왜 왜 ??? ㅠ.ㅠ

4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를 이 아니라 는 인데?

4개월 전

infhf

뭔가 볼 때마다 엄청 어색한 문장 같아요 but이 쓰였으니까 앞에는 like가 쓰였다면 뒤에는 love 말고 hate가 쓰여야 할 느낌인데 아니면 I like tea, and I love coffee라던지 영문법은 자세히 모르겠지만 한국말로 봤을 때 그래요

4년 전

DanielleM91

아... 이상한 번역때문에 자꾸 틀리고 넘어가질 못하네요; 짜증납니다.

4년 전

GUNtastic

저도 "커피를" 로 표기했다가 틀렸네요ㅠㅠ

4년 전

alcls

I like coffee but i love tea

3년 전

srnesther

그렇게 해서...틀렸어요.......이 -> , 콤마하나때문에ㅠㅠㅠㅠ

3년 전

hdh3123

영어 에서 love는 훨씬 좋아한다는 뜻도 있는데 왜 틀렸다고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3년 전

X3kO4

나는 차를 좋아하지만 커피를 사랑합니다. 보어가 아닌 목적어입니다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ㅅㅇㅅㄱㅂㄹㅌㅇㅅㅈㄷᆞㄱㅂㅆㄴ드닚ㄴㅅㅇㅅㅈㅌㄴㅅㅇㅅㅈㄴㄱᆢㅈㅅㅇ듼ㄷㄹ까ㅡㄷㅈㅅㅋ뇨ㅔㄹㅅㄷㄴㄱㅂㅅ드ㅟㅋㄴㄷ녁ㄴ딐ㅅ딊듟즵딊듹ㅂㅅ췩ㅃㅎ쥑ㅂㅅㅈ텦ㅅㅈ톄ㅃㅎ뚻ㄷᆞㄴㄷᆞ르늦ㅎㄴㅂㄴㄷㄱㄴㄱㄴ2ㅡㄷᆞㄷ3

4개월 전

DhnT14

저 한국사람 정답이 정말 어색함

2개월 전

J.W.Lee3

내가 타는 좋아하지만, 커피는 사랑합니다.로 정답이 되네요. 어색하고 맞지않는 어휘가 답이라 매우 불편합니다.

2개월 전

LABRADOR60875

노래가사 아닌가요?

2개월 전

Baek24

이게 뭔 개 같은 말이야

1개월 전

b5mh3

나는 차를 좋아하지만, 커피는 사랑합니다. 가 맞겠네요.

방금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