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an orange."

번역:그것은 오렌지입니다.

May 30, 2014

댓글 13개


13lNZ

오렌지입니다가 왜 안되냐

October 5, 2018

kKeM2

그것은 오렌지이 라는데요?

March 13, 2016

mokivip

Why should we use예?

August 1, 2014

Yurah_Lee

'이다' is same, '예요'

August 9, 2014

vcQO

I learned "It" is "이" before. Is this wrong?

August 9, 2014

Yurah_Lee

It = 그것 / This = 이것 / That = 저것 / These are all pronouns. There are also demonstrative adjectives.

This apple = 이 사과 / That apple = 저 사과 / But you can't use "It apple". You can say 'the apple' (=그 사과).

August 9, 2014

gkOP1

Thanks

October 15, 2014

NfTw6

말하는데 자꾸 안들린다고 나오네요. 때론 맞게 했는데도 ... 제대로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September 15, 2016

lI6Y5

나는 말하지 못함니다 해야죠, 뭐. (믿에 버튼있음)

August 14, 2019

wkdwnvy127

오랜지이가 뭐냐.,.. 하~~정말/...

August 11, 2017

YOUTUBE345453

마이크작동이 안된다는데ㅜ

April 22, 2018

Mssw18

왜 오렌지입니다가 아니냐~~

April 21, 2019

KageLee

그것은 오렌지이다. << 틀린 답변인가요?? 틀리다고 나오네용

April 2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