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an orange."

번역:그것은 오렌지입니다.

4년 전

댓글 10개


13lNZ

오렌지입니다가 왜 안되냐

5개월 전

mokivip

Why should we use예?

4년 전

Yurah_Lee

'이다' is same, '예요'

4년 전

vcQO

I learned "It" is "이" before. Is this wrong?

4년 전

Yurah_Lee

It = 그것 / This = 이것 / That = 저것 / These are all pronouns. There are also demonstrative adjectives.

This apple = 이 사과 / That apple = 저 사과 / But you can't use "It apple". You can say 'the apple' (=그 사과).

4년 전

gkOP1

Thanks

4년 전

kKeM2

그것은 오렌지이 라는데요?

3년 전

NfTw6

말하는데 자꾸 안들린다고 나오네요. 때론 맞게 했는데도 ... 제대로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년 전

wkdwnvy127

오랜지이가 뭐냐.,.. 하~~정말/...

1년 전

YOUTUBE345453

마이크작동이 안된다는데ㅜ

10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