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is an orange."

"It is an orange."

번역:그것은 오렌지입니다.

May 30, 2014

댓글 13개


13lNZ

오렌지입니다가 왜 안되냐


kKeM2

그것은 오렌지이 라는데요?


mokivip

Why should we use예?


Yurah_Lee

'이다' is same, '예요'


vcQO

I learned "It" is "이" before. Is this wrong?


Yurah_Lee

It = 그것 / This = 이것 / That = 저것 / These are all pronouns. There are also demonstrative adjectives.

This apple = 이 사과 / That apple = 저 사과 / But you can't use "It apple". You can say 'the apple' (=그 사과).


NfTw6

말하는데 자꾸 안들린다고 나오네요. 때론 맞게 했는데도 ... 제대로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I6Y5

나는 말하지 못함니다 해야죠, 뭐. (믿에 버튼있음)


wkdwnvy127

오랜지이가 뭐냐.,.. 하~~정말/...


YOUTUBE345453

마이크작동이 안된다는데ㅜ


Mssw18

왜 오렌지입니다가 아니냐~~


KageLee

그것은 오렌지이다. << 틀린 답변인가요?? 틀리다고 나오네용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