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r horse eats salt."

"Your horse eats salt."

번역: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May 31, 2014

댓글 34개


j2ok

너의 말은 소금을 먹다 라고 했는데 먹어가 정답이라네요 먹어랑 먹다랑 뭐가 다른가요?


1yYM2

먹다 사이에 는이 빠졌네요


hone91

너는 보다 당신은 이라고 하는게 기분이 안 나 쁠 것 같 요.


hhw788

왜 eat가아니고 eats가 되는거죠??


Stealthaircraft

나, 너가 아닌 너의 말이잖아요..여기서 너가 중요한게 아니구 말이 중요한거니까..말은 3인칭 단수에 속합니다. 그래서 동사에 s를 붙여준겁니다.


7qxs

your horse 가 단수 이기 때문입니다. 단수 주어를 가진 문장의 일반동사에는 s가 붙습니당


IUnj5

어...그거 인정 이다


ERKZ16

Horse는 3인칭단수여서요


nisus205

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가 오류로 나옵니다.


ryancho2008

맞는 답입니다


7qxs

Your horse is sold... 함


3SE7EN

당신의 말이 소금을 먹고 있다..이게 왜 번역 오류인가요.


shyouch12

그건 현재진행형이라서 그런 거 아닐까요?


D5sn

발음이 안들려서 건너뛰기함...ㅠㅠ


bbuny

마이크가 왜 안되죠?


martin-jw

일종의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 설정에서 마이크를 사용하는 문제를 나오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jkmedragon

솔트가 소금 아닌가요....


IWfd14

말이소금처먹으면 안죽나요?


N9tA2

왜 말이 소금을 먹는거죠?


sAAw1

설탕-소금 햇갈리네요


hong098

설탕 sugar. 소금 salt 입니다


CYKc12

말은소금먹으면 아프지않을까?


iris06101

말이 짜서 아프겠죠........?


V5iO6

실제로는 말이 소금을 못 먹을텐데......


ironbook1

너의 말이 소금을 먹는다


o6f91

보통은 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보다는 당신의 말이라고 하지 않나요?


iris06101

말도 소금 먹으면 짤 텐데..........?


WukA20

시작은 '너의'인데 끝은 '먹습니다'넼ㅋㅋ 이것이 반존대닼ㅋㅋ


PhdI11

말이 소금을 먹나요? 보통 풀을 먹는 것 같은데 ?


D0n.9-kyu

건초에는 미네랄이 부족해서 소금을 따로 주는 경우도 많답니다


D0n.9-kyu

유익한 예문이다. 찾아보니 말뿐만 아니라 다른 초식동물 가축들에게 먹이로 주는 건초 등에는 미네랄이 부족해서 종종 따로 소금을 주기도 한다는 듯


sharon748723

정답을 썻는데 왜 자꾸 아니라고 하나요 기가 차는군요


EMhS953310

말아 그짠 소금을 왜먹어;;;;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