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horseeatssalt."

번역: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19개


j2ok

너의 말은 소금을 먹다 라고 했는데 먹어가 정답이라네요 먹어랑 먹다랑 뭐가 다른가요?

3년 전

1yYM2

먹다 사이에 는이 빠졌네요

2년 전

hone91

너는 보다 당신은 이라고 하는게 기분이 안 나 쁠 것 같 요.

2년 전

hhw788

왜 eat가아니고 eats가 되는거죠??

3년 전

7qxs

your horse 가 단수 이기 때문입니다. 단수 주어를 가진 문장의 일반동사에는 s가 붙습니당

3년 전

Stealthaircraft

나, 너가 아닌 너의 말이잖아요..여기서 너가 중요한게 아니구 말이 중요한거니까..말은 3인칭 단수에 속합니다. 그래서 동사에 s를 붙여준겁니다.

2년 전

IUnj5

어...그거 인정 이다

1개월 전

nisus205

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가 오류로 나옵니다.

4년 전

ryancho2008

맞는 답입니다

2년 전

bbuny

마이크가 왜 안되죠?

3년 전

martin-jw

일종의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 설정에서 마이크를 사용하는 문제를 나오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1년 전

3seven2

당신의 말이 소금을 먹고 있다..이게 왜 번역 오류인가요.

2년 전

D5sn

발음이 안들려서 건너뛰기함...ㅠㅠ

3년 전

7qxs

Your horse is sold... 함

3년 전

jkmedragon

솔트가 소금 아닌가요....

2년 전

sAAw1

설탕-소금 햇갈리네요

3년 전

hong098

설탕 sugar. 소금 salt 입니다

3년 전

hsGA7

말이 소금을 먹나!?!?ㅎㄷㄷ 얼마나 먹을게 없었으면 ㅉㅉ

11개월 전

CYKc12
CYKc12

말은소금먹으면 아프지않을까?

3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