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Your horse eats salt."

번역: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35개


j2ok

너의 말은 소금을 먹다 라고 했는데 먹어가 정답이라네요 먹어랑 먹다랑 뭐가 다른가요?

3년 전

1yYM2

먹다 사이에 는이 빠졌네요

2년 전

hone91

너는 보다 당신은 이라고 하는게 기분이 안 나 쁠 것 같 요.

2년 전

hhw788

왜 eat가아니고 eats가 되는거죠??

3년 전

7qxs

your horse 가 단수 이기 때문입니다. 단수 주어를 가진 문장의 일반동사에는 s가 붙습니당

3년 전

Stealthaircraft

나, 너가 아닌 너의 말이잖아요..여기서 너가 중요한게 아니구 말이 중요한거니까..말은 3인칭 단수에 속합니다. 그래서 동사에 s를 붙여준겁니다.

2년 전

nisus205

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가 오류로 나옵니다.

4년 전

ryancho2008

맞는 답입니다

2년 전

3seven2

당신의 말이 소금을 먹고 있다..이게 왜 번역 오류인가요.

2년 전

D5sn

발음이 안들려서 건너뛰기함...ㅠㅠ

3년 전

bbuny

마이크가 왜 안되죠?

3년 전

martin-jw

일종의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 설정에서 마이크를 사용하는 문제를 나오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1년 전

7qxs

Your horse is sold... 함

3년 전

jkmedragon

솔트가 소금 아닌가요....

2년 전

hsGA7

말이 소금을 먹나!?!?ㅎㄷㄷ 얼마나 먹을게 없었으면 ㅉㅉ

9개월 전

sAAw1

설탕-소금 햇갈리네요

3년 전

hong098

설탕 sugar. 소금 salt 입니다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왜?why?

2개월 전

N9tA2

왜 말이 소금을 먹는거죠?

1년 전

hsGA7

ㅋㅋ

9개월 전

gkAn14

안되요

2년 전

mrkkhyeon

당신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1년 전

SAmq16

내의것

1년 전

WQRd4

소금을 왜먹어

10개월 전

cFdK13

말을 못알아 들어요.

2개월 전

maul5

"너의.말은" 과 비교 되고 있네요. 오류 신청 했습니다.

4년 전

junejuju

호스 진심 못알아듣겠다 여기 발음 .

4년 전

harlequin5724

왜 말이 소금을 먹나요??

3년 전

c6j72

원래 대부분 동물들이 소금을 섭취해야 합니다. 야생 동물들은 풀이나 바위를 핥고 고기를 먹으며 나트륨을 섭취하지만, 가축들은 그게 안되니 사람이 일부러 먹여줍니다. 먹이에 넣거나 양염소 같은 동물 우리에 소금덩어리나 소금끼있는 것을 놓아 핥게끔 합니다.

2년 전

1yYM2

소금기 에요.참고!

2년 전

juno0615

진쫘요?

2년 전

oj5J

누뉴ㅗㅓ너ㅗㄴ

1년 전

eunbyul07

발음이 제대로 안들린다고

3년 전

iy0627

당신에 라고 해야 합니다 그리고 말이 소금을 먹는다는 것이 웃깁니다

4년 전

c6j72

ᆞ당신의ᆞ가 맞고 대부분의 동물들이 나트륨 섭취해야 삽니다. 사람도 소금 안 먹고 오래 못삽니다. 야생이 아닌 말 등의 가축들은 갇혀서 나트륨를 찾아먹을 형편이 안되니 주인이 먹이에 영양을 신경써줘야 합니다. 양이나 염소가 바위등을 핥는것을 못 보셨군요.. 소금 먹을라고 하는 겁니다.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