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Your horse eats salt."

번역: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0
4년 전

댓글 35개


j2ok

너의 말은 소금을 먹다 라고 했는데 먹어가 정답이라네요 먹어랑 먹다랑 뭐가 다른가요?

11
답장하기3년 전

1yYM2

먹다 사이에 는이 빠졌네요

4
답장하기2년 전

hone91

너는 보다 당신은 이라고 하는게 기분이 안 나 쁠 것 같 요.

4
답장하기2년 전

nisus205

너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가 오류로 나옵니다.

7
답장하기4년 전

ryancho2008

맞는 답입니다

1
답장하기2년 전

hhw788

왜 eat가아니고 eats가 되는거죠??

7
답장하기3년 전

7qxs

your horse 가 단수 이기 때문입니다. 단수 주어를 가진 문장의 일반동사에는 s가 붙습니당

8
답장하기3년 전

Stealthaircraft

나, 너가 아닌 너의 말이잖아요..여기서 너가 중요한게 아니구 말이 중요한거니까..말은 3인칭 단수에 속합니다. 그래서 동사에 s를 붙여준겁니다.

5
답장하기2년 전

3seven2

당신의 말이 소금을 먹고 있다..이게 왜 번역 오류인가요.

5
답장하기2년 전

D5sn

발음이 안들려서 건너뛰기함...ㅠㅠ

4
답장하기3년 전

bbuny

마이크가 왜 안되죠?

4
답장하기3년 전

martin-jw

일종의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 설정에서 마이크를 사용하는 문제를 나오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4
답장하기1년 전

7qxs

Your horse is sold... 함

3
답장하기3년 전

jkmedragon

솔트가 소금 아닌가요....

3
답장하기2년 전

hsGA7

말이 소금을 먹나!?!?ㅎㄷㄷ 얼마나 먹을게 없었으면 ㅉㅉ

2
답장하기7개월 전

sAAw1

설탕-소금 햇갈리네요

1
답장하기3년 전

hong098

설탕 sugar. 소금 salt 입니다

4
답장하기3년 전

Mathew1004

왜?why?

1
답장하기4주 전

N9tA2

왜 말이 소금을 먹는거죠?

0
답장하기1년 전

hsGA7

ㅋㅋ

0
답장하기7개월 전

gkAn14

안되요

-1
답장하기2년 전

mrkkhyeon

당신의 말은 소금을 먹습니다

-1
답장하기1년 전

SAmq16

내의것

-1
답장하기1년 전

WQRd4

소금을 왜먹어

-1
답장하기8개월 전

cFdK13

말을 못알아 들어요.

-1
답장하기1개월 전

maul5
maul5

"너의.말은" 과 비교 되고 있네요. 오류 신청 했습니다.

-3
답장하기4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