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not ours."

번역:그것은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May 31, 2014

댓글 41개

최고 게시물 순으로 정렬

gahea

이것은 우리것이 아닙니다.

May 31, 2014

Q2mq1

와~~이것은 우리것이아닙니다. 했거던!?

April 12, 2017

j6Nw1

저도 그렇게 썻어여ㅜㅜ

July 7, 2017

hjSy31

나도!

March 28, 2018

yoomi19

신기하네요 저도 똑같이 그렇게 썻는데....

May 24, 2017

PatrickPar7

이것은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July 21, 2014

Ir2o

우리들의 것도 맞군-

April 3, 2015

pcg031112

이것?그것?저것?

April 7, 2015

sAAw1

또 다른답 그건 우리의 것이 아니다.

May 2, 2015

chb0127

것 아닙니다 는 어법상 않맞는데요

January 16, 2015

Huypanda

그건 우리의 것이아냐 =))) 맞았당

June 13, 2015

4Wlg4

저두

March 1, 2018

xqMW1

아.. 그것은 우리가 아닙니다 라고했어..

March 17, 2016

juho0403

그것은 우리의 것이아닙니다가 왜틀리냐

January 17, 2015

bRdT2

Ours가 우리"것" Woman's 여자"것" 이렇게 되나요? Cars는 고양이들이 되고 헷갈린다 ㅜㅜ

October 17, 2015

PlayerJ2

네 boy's man's woman's

August 7, 2018

yIzv5

뒤에 S가 안들려서 안썼더니 틀렸네요..ㅠㅜ

June 18, 2016

coolboyvans

이것은 우리가 아냐

June 24, 2016

OtIP1

이것은 우리것이 아닙니다도 맞않나요 제가알기론는 맞ㄴ.ㄴ것 같던데

January 7, 2015

hong098

It 와 this 의 뜻은 다르지요

September 18, 2015

RaccoonNoi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그것, 이것 좋은 해답 감사합니다 이게 정답이네요ㅋㅋ

April 2, 2019

RaccoonNoi

근데 그렇게 치면 That도 맞는말이긴 하죠, 그런것ㅇ로 치면 it도 이것 이라고 해도 알맞는 답이 될수는 있지 않을까요?

April 2, 2019

wklX4

그래도 들리지 않나보네요?

September 18, 2016

vt7e1

이것은 우리것이 아닙니다

March 25, 2017

leeis07111

ㄱㅠㅠㅠ

February 10, 2015

xT3K2

그것은 우리의 것이 아님 도 맞잖아어이없네

February 2, 2017

e2goon

그건 우리것이 아니야

February 23, 2017

DryWeed

그것은 우리것이 아니다 도 맞습니다.

April 23, 2017

[탈퇴한 사용자]

    It is not ours.를 It's not ours./It isn't ours.라고 써도 되네요.(It's는 It is, isn't는 is not의 줄임말입니다! :D)

    August 25, 2017

ek992

    이것들은 우리의 것이 아니다 / 가 아니라고...

    September 16, 2017

vSEJ10

    이것은 햇는데 틀리네ㅜㅜ

    September 30, 2017

battergraund

    our도 되지 않나요??

    December 11, 2017

RaccoonNoi

    아니 이거슨 요태까지 구글로 번역하다가 갑자기 존댓말이 나오냐...

    December 12, 2017

Rose316395

    그게하고 그것은 뭐가 다르죠? 듀오링고 고만 해야하나... 같은 단어도 4번씩 연습시키고... 17500포인트부터 이상해요

    January 1, 2018

kai698510

    It은 '그것'을 말하는 거고, This는 이것, That은 저것을 말합니다

    November 2, 2018

jungsikkan1

    다들

    April 13, 2019

WqST10

    It is not our 안돼나여

    June 4, 2019

SXf7QDDB

    our = 우리의 ours = 우리의 것

    October 3, 2019

3rWD6

    그것은 우리(들)의 것이 아닙니다

    August 7, 2019

gyhE5

    악! 쉼표때문에 트렸어요!!!!!ㅋ

    August 20, 2019

Iamseoah

    안들리는거 왜 안알아중 ㅠㅠ

    August 2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