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on me."

번역:제가 내겠습니다.

4년 전

댓글 46개


happyajc92

"Dinner is on me" 즉, "저녁 내가 쏠께" 이런 뜻입니다. 이건 무조건 외워야겠군요. "be동사 on me"

4년 전

bacharis

그렇군요 무조건 외워야 하는거네요 점점 무조건 외워야 하는게 많아지는거 같아요

4년 전

HSN0691

외운다는 개념보다 내것으로 만드리라!! 라는 정신을 가지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년 전

3bRF3

그것이 참........힘들죠 영어란........ㅠㅠㅠ

1년 전

TVEwxk

그렇내요 열심히 하야겠다~~ 교훈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11개월 전

SS271a

내 귀가 이상한건가, 왜 'It is 언니'라고 들리지..

2년 전

yeonseo2

귀좀 파라니까요

2년 전

H6OS3

언닠ㅋㅋㅋㅋ

1년 전

daesoo2

밥은 언니가 사야죠.

6개월 전

Ejcb6

언니라구 한거 맞아요 ㅎ

1년 전

DanielleM91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데 그저 암기식이라 좀 아쉽네요.

4년 전

MinjaeKim12

일일이 설명 넣기는 불가능하니까, 이런 토론장을 넣은거 아니겠습니다 ㅎㅎ

3년 전

hwaggu

내가 쏠게 거 제일한국식해석ㅋㅋㅋㅋ 재밌습니다

2년 전

whynottttt

그것은 내가 지불한다 라고했는데 ㅋㅋㅋ 한국어가 더어려워요!! 이거하면서 정석의 한국어를 다시 돌아보게 되네요.. 한글도 많이 변형되고 있어서..

4년 전

Loccitane

숙어가 추가되면 이 부분이 해결될 것 같아요. 베타테스트 끝난 다른 언어를 둘러보니 숙어가 따로 있더라구요

4년 전

jiyoungseo4

It is an me로 들렸음 ㄷㄷ..

2년 전

Milkcookie4

그것은 내가 내겠습니다

그것은 내가 틀리기위해 냈습니까?

1년 전

oEY53

그것은 내위에 있습니다

1년 전

Sean865673

it is only ㅠㅠ

1년 전

Ann896171

It is onion으로 들린 사람?

10개월 전

Ju73D2

내가 맡을게 는 안되나요?

8개월 전

eara121102

It is on me.

6개월 전

vwrxusa
vwrxusa

"내가 낸다."도 맞다고 해야 합니다

6개월 전

uCRm

난 왜 on을 an이라고 들리지?기분탓.....

3개월 전

PlayerJ2

It is on me 제가 내겠습니다.

2개월 전

YJL7kO

It is army ㅋㅋㅋㅋ

1개월 전

lhkP6

It's on me 내개낼게..

2주 전

Joonseob

안녕하세요! 한국어 과정이 있길래 한번 해보고있는데 it is on me 나에게 달려있다 라는 뜻도 되지 않을까요?

4년 전

Adolulu

"나에게 달려있다" 는 It is up to me 가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어려워요 ㅠ

4년 전

taeeon.kim

이것은 내 책임이다도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if it is wrong, it will be on me! 그게 잘못이면 나한테 책임이 될거야!

4년 전

pear6050

맞아요 이거하면서 한국어도 같이배움 칼라플하다가 다채로운 이라는.. ㅋㅋ

3년 전

zaKR9

굿 쏠게 it is on me

2년 전

Y0rO

1년 전

sj_min

내가 살게요도 틀리게 나오네요

4년 전

y4j9

제가 살게요 안되나요?

4년 전

PatrickPar7

내가 지불한다

4년 전

heojaewon

It is on me가 맞습니다

2년 전

heojaewon

그게맞죠

2년 전

9QIp

신기하네요

2년 전

JotaK2

이상함...

2년 전

002a

좋네요

2년 전

Geonyul

ㅋㅋㅋㅋ

2년 전

Go9y

굿

2년 전

jmyou040823

에이

2년 전

HyungjaePa

암기

2년 전

SYOf7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