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drinks coffee with milk."

"She drinks coffee with milk."

번역:그녀는 우유를 넣은 커피를 마신다.

May 31, 2014

댓글 29개


takeatrip

저도 '우유를 넣은'이라고 해석했는데... '우유를 넣은 커피'와 '우유와 함께 마시는 커피'를 어떻게 구분하나요?


fcIZ5

보통 그럴때는 with가 아닌 and를 씁니다 음식명사뒤에 with가 오면 곁들여 먹는다는 의미가 있어요!


kimy765511

두개 다 drink coffee with milk 입니다


bnblgms

그녀는 우유와 함께 커피를 마신다


52vo1

영어는 추론을 해야하는 언어라는 것을 아셔야 공부에 도움이 됩니다. 한국 말처럼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차이가 있는데 커피 한잔을 시켜 놓고 거기에 설탕이나 우유를 첨가해서 마시는 것을 상상 해서 답을 쓴다면 이해는 간단 합니다. 밀크 커피를 마신다 라고 하면 정답은 당연 하지요. 하지만 우유에 커피를 넣어 마신다. 라고하면 이해가 불가 하지요. 우유가 커피에 첨가되는 부분으로 해석을... 같은 목적어가 둘이고 앞에 나온 커피를 먼저 해석 하고 싶겠지만 추론을 상식적으로 하면 두개의 목적어를 이해 할수 있게 됩니다.


njh2349

그녀는 밀크커피를 마신다 < 되네요


happyajc92

"그녀는 우유든 커피를 마신다." 틀렸나요 ? ㅋㅋ


leafyellow

이게 컴퓨터잖아요... =.= '우유든'은 한 단어가 아니기 때문에 '우유가 든'이라고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JuinPark

그녀는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마신다. 가 틀리네요 ㅠ


52vo1

에구구 전치사 영어에서 이놈이 제일 골아퍼요... 하지만 여기에서 답은 with 와 같이 있는 milk 를 주목하면 이해가 쉽습니다. "를" 이 두개라 목작어가 두개인듯 보이지만 전치사는 꼭 명사앞에 쓰인다는 것을 주목하고 milk 앞에 with 전치사가 있으니 이것을 둘로 통합해서 해석하면 쉽다는 거죠.. with milk 우유와 함께..우유가 들어있는 커피를 마신다. 주어, 동사, 목적어, 전치사의 목적어. 이런 문장구조를 이해하면 이런 문장은 정말 쉽게 이해됩니다.


khj169

그녀는 커피와 우유를 같이 마신다 라고 해도 오답 입니다 꼭 존댓말을 하세요


leafyellow

그게 아니라 '커피가 든 우유'여서 틀린겁니다. '커피와 우유를 같이 마신다'가 아니에요. 반말 써도 맞습니다.


gusdn4756

그녀가 우유들어간 커피를 마신다


JieunLee20

우유와 함께는, 안되나요..and라고 해야하나


YoungYoon3

마치 커피랑 우유 따로 마신듯..일반적인 우유섞은 커피,밀크커피라 하지않남. ?!


cyh0225

그녀는 우유와 커피를 마십니다 하니까 되네용


HyesunJang

그녀는 밀크커피를 마신다 는 정답처리되고 그녀는 밀크커피를 마십니다는 오답처리 되네여ㅋㅋㅋ


JhvG7

그녀는 우유를ㅇ넣은ㅇ커피를 마신다. 오답이래요


98Bs

좀전에 그녀는 커피와 함께 우유를 마신다가 정답이라고 틀렸다하더니 그대로 썼는데 우유를 넣은이래 어처구니...


DDottyGood

She drinks coffee with milk


dQUQ

그녀는 커피와 우유를 마십니다 안되나요


1PNf7

답을 맞춰도 찝찝하게 넘어가는 느낌ㅡㅡ 확실히알고가야하는데 단어조합해서 넘어가는 느낌


QZqP4

우유를 넣은 후 ....라고 했더니 틀렸어요


hee928904

그녀는 우유를 곁들인 커피를 마신다...틀린건가요?


fcIZ5

그녀는 밀크커피를 마십니다 가 오답처리되네요 ㅠㅠ 마십니다도 허용해주세용


youngchoel

커피우유 라고생각해도 됩니다. Could i help you with the bags ? 같은 용도의 with일수도있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