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eat and we drink."

번역:우리들은 먹고 마신다.

May 31, 2014

댓글 13개


joeynoh2003

Man = 남자 (한명)

Men = 남자들 (여러명)

보통 영어에서 복수 (여러개) 로 말할려면 -s 를 붙입니다. 그래서,

Apple = 사과

Apples = 사과들

Orange = 오렌지

Oranges = 오렌지들

Table = 탁자

Tables = 탁자들

하지만 몇몇 명사 (사람, 물체, 장소) 들은 -s 가 붙지 않습니다. 이런 명사들은 "불규칙 명사" 라고 부르구요, 어쩔수 없이 외워야 합니다. 그래서,

Man = 남자

Men = 남자들

Woman = 여자

Women = 여자들

Mouse = 생쥐

Mice = 생쥐들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July 20, 2014

DiegoJaviUnlam

감사! 감사들! 고마워요! Excellent! :D

January 6, 2015

gvDk8

좋아요

August 19, 2018

JoonCheolYang

"우리는 먹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십니다" 이것도 맞는 이야기 아닌가요? 좀 어색한 문장일까요?

July 28, 2014

zcaP5

그게 원래 정석대로 풀는 해석법이죠. 하지만 and(그리고)는 한국어로 해석하면 '~하고' 로 풀이가 됩니다. 그리고 한 문장이기 때문에 '~하고' 라고 해석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또 영어에서 말하고자 하는 주어가 같은데 그것을 굳이 두 번 반복해서 해석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원래 해석대로 라면 맞습니다.

(영어 초보라 저도 얻어 들은 거에요.)

October 29, 2018

Shins7

우리는 먹고 마신다.(×) 우리들은 먹고 마신다.(○) 우리 라는 단어 자체가 복수 아닌가?

April 14, 2018

kpdz12

and 뒤에는 주어생략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We eat and drink가 맞는거 아닌가요?

August 19, 2018

iItw7

다시 할수있게 해줘요

January 11, 2019

y6Cm8

감사합니다

January 16, 2019

duVl14

and 뒤에 주어 생략해도 되지 않나?

April 13, 2019

EMIG217383

마신다와 마십니다가 똑같은 표현인가요?

April 25, 2019

EMIG217383

April 25, 2019

NtQs9

감사합니다!!^^

September 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