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e eat and we drink."

번역:우리들은 먹고 마신다.

4년 전

댓글 8개


joeynoh2003

Man = 남자 (한명)

Men = 남자들 (여러명)

보통 영어에서 복수 (여러개) 로 말할려면 -s 를 붙입니다. 그래서,

Apple = 사과

Apples = 사과들

Orange = 오렌지

Oranges = 오렌지들

Table = 탁자

Tables = 탁자들

하지만 몇몇 명사 (사람, 물체, 장소) 들은 -s 가 붙지 않습니다. 이런 명사들은 "불규칙 명사" 라고 부르구요, 어쩔수 없이 외워야 합니다. 그래서,

Man = 남자

Men = 남자들

Woman = 여자

Women = 여자들

Mouse = 생쥐

Mice = 생쥐들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4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감사! 감사들! 고마워요! Excellent! :D

3년 전

ge7f4
ge7f4

저도 압니다

3개월 전

gvDk8

좋아요

4주 전

gvDk8

ㅇㅋ

4주 전

JoonCheolYang

"우리는 먹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십니다" 이것도 맞는 이야기 아닌가요? 좀 어색한 문장일까요?

4년 전

Shins7

우리는 먹고 마신다.(×) 우리들은 먹고 마신다.(○) 우리 라는 단어 자체가 복수 아닌가?

5개월 전

kpdz12
kpdz12

and 뒤에는 주어생략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We eat and drink가 맞는거 아닌가요?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