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My father loves my mother."

"My father loves my mother."

번역:내 아버지는 내 어머니를 사랑합니다.

May 31, 2014

댓글 37개


osarang

아버지를 아빠라고해도되지않나?


Xszr0

보통 아빠는 Dad 나 Daddy 였던것 같아요 미드에서 보면...


thdgus757

나의 아버지, 내 아버지 뭔차이죠?


GreyKim

(나의 아버지는 너의 어머니를 사랑합니다) 라고 오타ㆍ 바로 아웃 ㆍ 불륜은 절대 허용안됌?


BryanM.Wad

저는 "우리 아버지가 우리 어머니를 사랑하십니다"라고 썼지만 틀렸습니다.


legomanx

나의 아버지가 나의 어머니를 사랑합니다.


Dogslam

아빠=아버지


angelika1102

빨리 쓸려고 '내 아빤 엄말 사랑해' 라고 썼더니 틀렸어요


7aNY

아부지 안됨


6gbA1

헉난 할무니 안됐는데


MinHoPark3

내 아버지는 어머니를 사랑한다


YYYH1

나의 아버지는 어머니를 사랑한다


aingssu

사랑해ㅡㅡ왜아님?


whitesky0109

사랑해라고 하면 명령문이 되니까 안됩니대


dQUQ

내가 아니라 나의도 됩니다.


yeinmom1

나의 아버지는 나의어머니를 사랑하시다 가 틀렸다네요


yeinmom1

내 아버지는 내 어머니를 사랑하신다 가 왜 틀렸나요?


jangi87

내 아버지는 엄마를 사랑합니다 가 틀려??


6sIH1

'내'를 써야죠 엄마라는 뜻에는여러 의미가 있기 때문에 내 아버지의 엄마일수도 있잖아요


qwopl5

좋아해도안돼?


asb1013

좋아해는 Like 아닌가요?


toto0656

그냥 존댓말로 안쓰시면 앵간한거 다 맞습니다


d5Nr2

다른건 My 여도 나의 로 쓰면 맞다하고 여기선 틀리다고 하고 이중성 무엇?


4W91

우리아빠는 우리엄마를 사랑해(×)사랑해요(o)


thddlmelong

우리아빠는 우리엄마를 사랑해 왜안돼ㅡㅡ


YeJinKang

저도이겈ㅋㄱㄱㅋㄱㅋ


QpLo

맞는데 왜틀렸다고 하죠


1yYM2

가족이란 교육명이 잘못된게 아니네요~^^


wodud75

실수로 사랑합니당이라고 찍어도 되지안나요


changwoo9

나의 아버님은 나의 어머님을 사랑합니다. 가 틀린이유가 궁금합니다


Wine00700

제 아버지, 나의 아버지 저의 아버지 내 아버지 우리 아버지 내 아빠! 다맞는말 아잉교!


W4wa2

근데 '내'대신 '제'가 붙어야 말이 밎는거 아니에요?(높임말 아님?)


dokmandu

love에 s가 붙는 이유가 뭔가요?


armyble521529

아빠라고 하니까틀렸다 ... 림곳좀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