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점심시간 동안 잡니다."

"나는 점심시간 동안 잡니다."

번역:I sleep during lunch.

June 1, 2014

댓글 6개


happyajc92

while과 during는 ~하는 동안 뜻으로 사용되지만 아래와 같이 다르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while은 접속사로써 뒤에 주어 동사가 갖춰진 완전한 문장이 during은 전치사로서 구를 이끕니다.즉 뒤에 명사가나오는 전치사+명사 입니다.

다음에는 안 틀리겠죠 ?? ㅋㅋ

June 1, 2014

beater24

적절한 설명

November 8, 2014

younghee.i

감사~~

July 17, 2014

riverli5

감사

August 28, 2014

JuncheolJe

Take a nap은 안되는요?

October 31, 2014

inojebi

i sleep during the lunch하면틀린가요?

December 2,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