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sees him."

번역:그녀는 그를 봅니다.

June 1, 2014

댓글 36개


01066851135

Ham 인줄ㅋㅋㅋㅋ햄으로들려..

November 30, 2014

YKlI2

3333

July 1, 2015

nBaT1

222222222

December 22, 2014

dQUQ

11111111111111

January 5, 2017

tCkw2

궁금한게 있는데 왜 he가 아니라 him이죠?? 멍청한 질문 죄송..ㅠㅠ

January 7, 2016

WpRh12

그녀는 그를 본다에서 그는(주격)이 그를(목적격)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he가 아니라 he의 목적격인 him으로 바뀐것입니다

March 21, 2018

HarryJung2

주어

March 6, 2016

ahnss

그녀는 그를 본다 는 왜 틀리는지 알려주길 바란다!!

June 2, 2014

T.Hirono11Feb14

나는 맞다고 생각하니까 문제 신고하시면 돼요

August 9, 2014

rounder128

그녀는 더 이상 그를 보지 않나봐요 ㅠㅠ

October 2, 2014

Arctic_

그녀가 그를 본다. 했는데 틀림. 왜죠

June 19, 2014

assmad

본다는 현재 진행형이라 틀린것 같아요

sees / seeing 의 차이 인것 같아요

November 24, 2014

hivy14

본다도 지금 정답으로 인정됩니다. 현재진행형은 보고있다겠죠.

January 20, 2015

eg7D

발음좀여..햄인줄

October 19, 2015

bacharis

"그녀가 그를 봅니다" 도 맞는거 아닌가요?

June 1, 2014

nPCq4

그녀는 그를 쳐다봤다

February 20, 2015

JuseongLee

응시합니다!

February 22, 2015

5Hvq1

( sees ) it means that she is looking at him ( right now )

December 15, 2015

GYW52

그녀는 그를 봤습니다가 틀리다네요...............

February 3, 2017

6S1F1

영어 왕초보입니다ㅠㅠ see랑 sees차이가 뭐에요?

January 29, 2018

Mh6M

"보고 있다"도 맞는 것 같은데....

January 13, 2015

pannet15

나도 him 이 왜 ham으로 들리나?

January 22, 2016

yun0616

햄인줄 ㅋㅋㅋㅋ

November 30, 2016

dz4L3

ㅋㅋㅋ 실수로 햄이라고 했는데 맞아...ㅋㅋ

January 5, 2017

twws6

에이~~햄인줄

March 10, 2018

twws6

맞아요

March 10, 2018

twws6

모야?

March 10, 2018

twws6

맞다!!

March 10, 2018

twws6

그녀는 그를 봄니다

March 10, 2018

twws6

ㅠㅠ

March 10, 2018

twws6

알아요

March 10, 2018

z3To9

him이 ham처럼 들림ㅋㅋ

February 18, 2019

y36o5

매번 정답을 말해도 들리지가 않는다고하네요 뭐가문제지~

May 1, 2019

xqL910

왜see가 아니라 sees인가요

May 19, 2019

partrasue

그녀는 그를 바라봅니다.... ㅠㅠ

July 20, 2014

hde3207

그녀는 그를 바라본다.. ㅠ

January 5, 2015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