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sees him."

번역:그녀는 그를 봅니다.

4년 전

댓글 25개


01066851135

Ham 인줄ㅋㅋㅋㅋ햄으로들려..

3년 전

YKlI2

3333

3년 전

tCkw2

궁금한게 있는데 왜 he가 아니라 him이죠?? 멍청한 질문 죄송..ㅠㅠ

2년 전

WpRh12

그녀는 그를 본다에서 그는(주격)이 그를(목적격)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he가 아니라 he의 목적격인 him으로 바뀐것입니다

4개월 전

ahnss

그녀는 그를 본다 는 왜 틀리는지 알려주길 바란다!!

4년 전

T.Hirono11Feb14

나는 맞다고 생각하니까 문제 신고하시면 돼요

4년 전

Arctic_

그녀가 그를 본다. 했는데 틀림. 왜죠

4년 전

eg7D

발음좀여..햄인줄

2년 전

bacharis

"그녀가 그를 봅니다" 도 맞는거 아닌가요?

4년 전

nPCq4

그녀는 그를 쳐다봤다

3년 전

JuseongLee

응시합니다!

3년 전

5Hvq1

( sees ) it means that she is looking at him ( right now )

2년 전

GYW52

그녀는 그를 봤습니다가 틀리다네요...............

1년 전

Mh6M

"보고 있다"도 맞는 것 같은데....

3년 전

pannet15

나도 him 이 왜 ham으로 들리나?

2년 전

yun0616

햄인줄 ㅋㅋㅋㅋ

1년 전

dz4L3

ㅋㅋㅋ 실수로 햄이라고 했는데 맞아...ㅋㅋ

1년 전

6S1F1

영어 왕초보입니다ㅠㅠ see랑 sees차이가 뭐에요?

6개월 전

twws6

에이~~햄인줄

5개월 전

twws6

맞아요

5개월 전

twws6

모야?

5개월 전

twws6

맞다!!

5개월 전

twws6

그녀는 그를 봄니다

5개월 전

twws6

ㅠㅠ

5개월 전

twws6

알아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