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sees him."

번역:그녀는 그를 봅니다.

4년 전

댓글 33개


01066851135

Ham 인줄ㅋㅋㅋㅋ햄으로들려..

3년 전

YKlI2

3333

3년 전

nBaT1

222222222

3년 전

dQUQ

11111111111111

1년 전

tCkw2

궁금한게 있는데 왜 he가 아니라 him이죠?? 멍청한 질문 죄송..ㅠㅠ

2년 전

WpRh12

그녀는 그를 본다에서 그는(주격)이 그를(목적격)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he가 아니라 he의 목적격인 him으로 바뀐것입니다

7개월 전

HarryJung2

주어

2년 전

ahnss

그녀는 그를 본다 는 왜 틀리는지 알려주길 바란다!!

4년 전

T.Hirono11Feb14

나는 맞다고 생각하니까 문제 신고하시면 돼요

4년 전

rounder128

그녀는 더 이상 그를 보지 않나봐요 ㅠㅠ

4년 전

Arctic_

그녀가 그를 본다. 했는데 틀림. 왜죠

4년 전

assmad
assmad

본다는 현재 진행형이라 틀린것 같아요

sees / seeing 의 차이 인것 같아요

3년 전

hivy14

본다도 지금 정답으로 인정됩니다. 현재진행형은 보고있다겠죠.

3년 전

eg7D

발음좀여..햄인줄

3년 전

bacharis

"그녀가 그를 봅니다" 도 맞는거 아닌가요?

4년 전

nPCq4

그녀는 그를 쳐다봤다

3년 전

JuseongLee

응시합니다!

3년 전

5Hvq1

( sees ) it means that she is looking at him ( right now )

2년 전

GYW52

그녀는 그를 봤습니다가 틀리다네요...............

1년 전

Mh6M

"보고 있다"도 맞는 것 같은데....

3년 전

pannet15

나도 him 이 왜 ham으로 들리나?

2년 전

yun0616

햄인줄 ㅋㅋㅋㅋ

1년 전

dz4L3

ㅋㅋㅋ 실수로 햄이라고 했는데 맞아...ㅋㅋ

1년 전

6S1F1

영어 왕초보입니다ㅠㅠ see랑 sees차이가 뭐에요?

9개월 전

twws6

에이~~햄인줄

8개월 전

twws6

맞아요

8개월 전

twws6

모야?

8개월 전

twws6

맞다!!

8개월 전

twws6

그녀는 그를 봄니다

8개월 전

twws6

ㅠㅠ

8개월 전

twws6

알아요

8개월 전

partrasue

그녀는 그를 바라봅니다.... ㅠㅠ

4년 전

hde3207

그녀는 그를 바라본다.. ㅠ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